지난 1월 뉴저지 클로스터에 위치한 새성전으로 입당한 뉴저지 새생명교회(담임 국남주 목사)에 새일꾼이 세워진다.

뉴저지새생명교회는 내달 4일 장로, 집사, 권사 임직예배를 교회본당에서 드린다. 그리고 돌아오는 주일인 11일에는 임직축하음악회도 개최한다.

임직예배는 설교 문병환 목사, 축사 김재열 목사, 권면 강기봉 목사, 축시 조의호 목사, 기도 이만수 목사, 성경봉독 박필성 목사, 축도 정관호 목사 등이 각각 순서를 맡는다.

국남주 목사는 "창립20주년을 맞는 올해 자체성전을 구입해 새장소로 옮겨오게 됐다. 그동안 충성스럽게 교회를 섬겨오던 열 명 성도가 임직자로 세워지게 돼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이를 통해 교회가 새롭게 도약할 수 있게 되기를 소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임직축하 음악회에는 오페라 주연으로 수 십 차례 활약한 바 있는 소프라노 이지연 선생과 Bergen Community College 에서 성악교수로 재직하고 있는 바리톤 김병우 선생이 출연해 감미로운 성가와 가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 밖에도 바이올린 이지혜, 피아노 박 영, 첼로 박진희 등도 함께 출연한다.

특히, 이날 음악회는 교회성도뿐 아니라 지역주민과 성전구입 당시 많은 도움을 줬던 타운관계자도 초청해 지역사회를 섬기고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기회로 삼을 것이라고 교회측 관계자는 밝혔다.

<임직자 명단>
장로장립: 장석봉
장로취임: 조경래
집사임직: 황유성, 박김범, 김종순, 양 설
권사취임: 윤은옥, 김성자, 김문자, 김신덕

<임직축하 음악회>
일시: 2007년 11월 11일 오후 6시
장소: 뉴저지 새생명교회 예배당
주소: 283 Harrington Ave. Closter, NJ 07624
전화: 201-767-8001(교회) 201-213-2954(셀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