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미션 장학생 선발을 위한 갤러리.콘서트와 만남 'CONgallery'가 내달 5일부터 10일까지 맨하탄 소호에 위치한 East Houston(151 East Houston St, New York, NY 1002)에서 펼쳐진다.

문화선교 단체인 라이프 라인 미션(Life Line Mission, 대표 유태웅)이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미주 한인 청소년에게 세계를 바라보게 하며 꿈과 비전을 심어주기 위해 건전한 문화를 제시하며, 콘서트와 갤러리 통해 장학기금을 마련해 한인 사회 미래 2세 주역을 육성하며 성장시키겠다는 목적으로 진행된다.

주제는 'The Life' 이며 이번 행사에 이어 2008년 2월 14일(목)부터 17일(주일)까지 플러싱 열린공간(Koreavillage Opencenter )에서 2차 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갤러리는 '일상 속에 디지털 Art'란 주제로 Annie Lee 작가 작품이 선보인다.

주최 측은 갤러리 작품에 대해 "일상 삶 속에서 우리가 흔히 보는 것과 스쳐 지나가는 만남을 렌즈에 담아 그분 존재를 영성으로 느끼게 했다. 또한 제한된 캔버스 오일 작업을 벗어나 작품 무한한 표현을 그래픽 기법 활용으로 표현했으며, 선정된 작품 사진을 컴퓨터 그래픽을 사용해 특수 프린터로 캔버스에 프린팅 하였고 주제에 따라 아크릴 물감과 오일작업으로 리터치 해 작품화했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미술을 사랑하는 많은 분에게 미술계 대중화로 다가갈 것이며 특수화된 최고 작품으로 표현 된 그림은 클래식하고 영성이 살아있는 듯 한 움직임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이번 갤러리를 통해 수많은 사람에게 그림을 누구나 다 좋아할 수 있도록 편안한 메시지로 전달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 20년간 공립학교 교사
▪ 강북 중학교 교감으로 퇴임
▪ 중등 교사 유화 동호인회 강사
▪ 성북 지역 교원 유화전 주관
▪ 미술 전시회 석우전 출품
▪ 미술 전시회 녹미회전 출품
▪ 이화여자 대학교 서양화과 졸업
▪ 전국 대학미전 우수상 수상
▪ 컴퓨터 그래픽 운용 기능사 국가 자격증
▪ 서울시 교육청 교원 정보화 그래픽 강사
▪ 중학교 컴퓨터 그래픽 지도 강사
▪ 서울특별시 교육청 책자 다수 발간
▪ 라이프 라인 미션 디자이너
▪ E-Bannerline 대표
▪ 2007년 우수 교원 교육부장관상 수상

한편, 라이프라인미션은 행사를 통해 현재 미주에 있는 학생으로 선교사역을 했거나 하고 있는 고등학생 또는 대학생 20명(국내 청소년 12명, 외국 청소년 5명, 선교사 자녀 3명)에게 $1,000씩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장학금 접수는 1)신청서 2)추천서 3)학생 신분확인서 4)나의 선교사역 내용 등 준비해 31일까지 라이프라인미션 기획위원회에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합격자는 내달 3일까지 통보한다.

*일시: 2007년 11월 5일(월)-10일(토)
-갤러리:Everyday 1:00pm~9:00pm (sat, 10:00am~10:00pm)
(Art Cast - Annie Lee)
-콘서트:Everyday 8:00pm~9:30pm
Jesse You와 NYM Ensemble, 김병우, 최명자, 이경세, 최혜련과 bello Ensemble, 이상엽, 김선희, 조성현, 천명지, 윤현희, 이선화

*문의: 장학금 신청 www.congallery.org/ 라이프 라인 미션 (646-258-4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