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Photo : )

'재아생'이라는 스마트폰 사용과 iT 정보를 카톡으로 배달하는 전자잡지로 유명한 '재미있는 iT' 윤승준 선교사가 신간을 발간했다.

'구글 드라이브 완전 정복'이 바로 그것인데 이 책은 iT 사용의 꽃인 클라우드의 사용에 대해 모든 것을 담고 있다.

'이미 우리는 이를 사용하고 있는데 조금 더 잘 알고 사용한다면 정말 우리 삶의 모든 분야에서 말할 수 없이 편리해집니다.' 라고 말하는 윤선교사는 이미 사용하면서도 이 개념이 쉽게 다가오지 않음은 이것이 기존의 개념과 상반된 것이라 그렇다고 말한다.

모두가 클라우드를 사용하게 될 것이고 어차피 그렇게 될 것이라면 하루빨리 잘 사용하는 게 좋은 것은 분명하다.

Google Drive가 나온 지 꽤 되었는데, 최근에 새로운 기능들이 많이 추가되어 더욱 편리해졌고, 이 책은 가장 최신의 기능까지 설명하고 있어 모두가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구글 드라이브의 개념에서부터 실사용을 예를 들어 자세하게 설명한 이 책이 '지금까지 해결하지 못하셨던 문제들도 해결하시고, 무엇보다 내 정보를 잃어버리지 않기 위하여 해왔던, 아니 어쩌면 지금까지도 하는 모든 문제에서 해방되시길 바랍니다.'라는 윤선교사의 말대로 크 도움이 될 것은 분명하다.

책은 총 92페이지로 두껍지 않고 또 아주 큰 글씨로 읽기 편하게 전 페이지가 컬러로 편집되어 있다.

책 가격은 두 권에 우송비 포함 $25이며, 한 권은 소중한 분에게 나누라고 두 권을 판매한단다. 더 많이 구입하려면 권 당 $10을 추가하면 된다.

문의 909-971-7720 윤승준 선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