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나이스에 위치한 피플스 교회(정석수 목사)에서는 고구마 전도왕 김기동 목사를 초청, 2007 이웃사랑 축제를 겸한 간증 집회를 실시한다.

피플스교회에서는 10월 19일(금)부터 10월 21(일)까지 열릴 이번 집회를 통해 구도자에게 복음 들을 기회를, 그리고 성도에게는 영적성장 기회로 삼을 예정이다.

정석수 목사는 "해마다 이웃 사랑 축제를 준비해 왔는데 일년 전부터 이번 축제를 놓고 기도하다 김기동 목사님을 초청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김기동 목사님을 초청하게 돼 감사하며 이번 간증 집회로 불신자에게 쉽게 복음을 전하는 은혜, 경험을 얻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어 정 목사는 "교회 이름이 '피플스교회'라고 한 것처럼 하나님 관심이 믿지 않는 사람에게 있고 그들에게 총력을 기울이고 사람이 모인 교회가 행복한 교회가 되길 원한다"며 "이번 간증 집회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행복을 전할 수 있는 귀한 계기로 삼아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정 목사는 피플스교회는 1세와 2세가 함께 할 수 있는 교회로 나아가기 위해 지어진 교회라는 것도 덧붙였다.

한편 피플스교회는 이번 간증 집회에 이어 내달 4일부터 12월 15일까지 '사랑나눔바구니'축제를 열어 불우한 이웃에게 필요한 물품을 준비해 하나님 사랑을 실천할 계획이다.


일시: 19일(금), 20일(토)은 오후 7시 30분, 21일(주일) 오전 11시
장소:피플스교회
문의:(818) 572-7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