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Awakening 2008 Conference 장소와 일시가 확정됐다. 자마집회 중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대회는 “주여 이 땅을 고치소서”라는 주제로 2008년 6월 29일(주일 저녁)~ 7월 2일(수)까지 필라델피아에 위치한 펜실베니아 컨벤션 센터(Pennsylvania Convention Center, PA)에서 열린다.

그 동안 몇 차례 뉴욕쪽에서 자마집회가 열리면서 많은 목회자와 참가자가 이번 대회가 뉴욕지역에서 열리길 요청해 매디슨스퀘어가든, 타임스퀘어, 팰리세움 등 장소를 물색했었지만 장소와 숙박시설 등이 대회를 치르기에 적합하지 않아 결국 펜실베니아에서 열리게 된다.

내년대회를 위해 벌써부터 준비작업에 한창인 강순영 목사(JAMA 총무)는 “이제 강사가 거의 확정돼 곧 홍보작업에 들어갑니다. 이 엄청난 영적 운동을 통해 하나님께서 우리의 가슴과 눈을 활짝 열어주시고 민족과 세계, 2세를 향한 계획을 깨달을 수 있도록 매일 기도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하면서 “펜실베니아 컨벤션 센터는 8000명에서 1만 명 정도가 참여할 이번 대회를 치르기에 딱 맞는 장소입니다. 대회 장소와 1분 거리에 깨끗한 숙박시설이 4-500개나 있어 참석자가 대회에만 집중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문의 : www.jamapray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