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란타한인회(회장 박영섭)에서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2007 추석맞이 한가위 대잔치’를 개최한다.

23일(주일) 오후 6시부터 한인회 문화공간에서 펼쳐지는 이날 행사에는 ‘한복 경연대회’ ‘노래자랑대회’ ‘아틀란타한인회 문화부 축하공연’과 더불어 제 28대 아틀란타 한인회장 출마후보자 소견발표회도 함께 있을 예정이다.

박영섭 한인회장은 “한가위 행사를 위해 많은 단체들과 한인업체들이 후원해주고 있다. 민족의 명절인 한가위에 고국의 정을 나눌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이 참석하셔서 푸짐한 상품과 넉넉한 한가위 음식도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 후원하는 단체 및 업체로는 아틀란타 총영사관, 민주평통 아틀란타협의회, 식품협회, 뷰티서플라이협회, 세탁협회, 교회협의회 및 마음카페, 모짜르트베이커리, 인캘리부동산, 뱅크카드, 청담, 한일관, 강남일식, 김성호 한의원, 킹콩자동차, 아씨플라자, 수퍼 H마트, 남대문시장, 제일은행, 메트로시티뱅크, 김진안 내과, 수정사우나, 제주사우나, 허범구 비디오, 시드니부페, 명가원, 최환영 회계사, 포춘 주얼리, 진고개 등이다.

더불어 이날 행사에 봉사활동을 자원하는 학생들에게는 5시간의 봉사점수가 부여된다고 한다.

문의 (770) 263-1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