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이웃교회(The Good Neighbor Community Church, 담임 김기석 목사)에서 ING 2007 뉴욕집회가 열린다. 내달 12일(금) 부터 14일(주일)까지 김동호 목사(높은뜻숭의교회 담임)가 강사로 집회를 진행하게 된다. 찬양사역자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송정미 사모가 초청돼 더욱 집회가 풍성하고 은혜로울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ING는 In the Name of God의 약자로서 "ING(하나님의 이름으로)라는 각성운동을 통해 이 땅에서 하나님 이름이 회복되어 사회와 영역 속에 하나님 나라 원칙이 회복되고 각 개인 삶 속에 참된 믿음이 자라도록 한다."라는 비전을 가지고 2004년 부터 시작한 운동이다.

ING의 목적은
1. 현재 이 땅에서 점점 없어지고, 왜곡되는 '하나님 이름'을 바로 회복시키는 사업을 위해 Seed Planting'한다.

2. 하나님 존재와 그 분 사랑을 구체적으로 나타내는 사회적인 단체와 사업을 찾아내고 그런 사역/단체와 함께 구체적인 사역을 구상, 진행하여 시너지(Synergy) 효과를 일으킨다.

3. ING 기본 정신과 동일한 사역을 하는 교회와 단체, 그리고 개인과 서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자원과 인력을 교류해 궁극적으로 하나님 이름이 온 세상 가운데 바로 나타나도록 협력한다.


문의)631-424-1980 / 516-456-3299
주소)11 Ogden Ct. Huntington Station, NY 11746
웹사이트 www.gnccny.org
좋은이웃교회는2005년 12월 25일 헌팅톤에 위치한 St. Peter's Church에서 "하나님 사람을 키워 세상을 변화시키는 교회"를 지향하며 세워진 교회이다. 현재 한국 장신대와 뉴브런스윅 신학대학원을 졸업한 김기석 목사가 담임을 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