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미국과 영국 내 무슬림들, 트럼프 대통령 당선에 '긴장'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가 제45대 미국 대통령으로 당선되자, 미국과 영국 내 무슬림들이 긴장감에 휩싸였다. 영국이슬람위원회 하룬 칸(Harun Khan) 사무총장은 "무슬림들 사이에 '타당한 우려'가 생겼다"며 "무슬림과 기타 소수… 北 종교박해 피해자, 사망 17.9% 생사 미확인 59.5%
14년째 '기독교 박해 1위' 국가인 북한의 종교자유에 대해 분석한 연구서 <2016 북한종교자유백서>가 발간됐다. 이 백서는 지난 2008년부터 매년 북한인권정보센터 부설 북한인권기록보존소에서 발간하고 있으며, 이번이 9번째 백… 오바마 정부, "성경적 가치관 가진 단체와 계약 금지한다"
종교적 자유를 위협하는 추세를 계속하여 오바마 정부가 "전통적인 성 정체성과 성별 관점을 가진 종교 구제 선교 단체와 자선 단체는 연방 계약을 금지한다"고 발표했다. IS 테러서 생존한 기독교인들 “하나님이 구하셨다”
7명의 크리스천 여학생들이 자살폭탄 벨트로 완전무장한 IS(이슬람국가) 무장세력을 피해 학교 기숙사에서 수 시간 동안 생사를 넘나들었다. 영국 크리스천투데이에 따르면 학생들은 급박한 상황에서도 하나님께 기적과 같은… "IS 손에 죽은 아들... 끝까지 예수 부인 않고 신앙 지켰다"
IS의 끔찍한 만행이 갈수록 도를 넘어서고 있지만 이 가운데 거룩한 순교의 피 역시 계속 뿌려지고 있다. 앨리스 아사프(Alice Assaf)라는 이름의 여성은 캘리포니아 남부에 소재한 인권단체 로드오브석세스(Roads of Success)와의 인터… “예수님이라면 동성애자들에게 무엇을 말씀하실까?”
최근 처치리더스닷컴에 '예수께서 동성애 공동체에 말씀하실 것으로 예상되는 5가지'라는 제목의 글이 소개됐다. 이라크 교회들, 모술 탈환 이후 처음으로 종소리 울려
이라크 내 국제병력이 최근 이슬람 수니파 극단주의 무장단체 이슬람국가(IS)가 장악하고 있던 모술을 다시 탈환했다. 이들이 IS의 가장 강력한 근거지였던 모술 탈환을 위해 전진하면서, 이라크군을 비롯해 쿠르디스탄 병력과 … 기아대책, 허리케인으로 큰 피해 입은 아이티 긴급 지원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은 허리케인으로 75만 명이 넘는 이재민이 발생한 아이티에 1만 달러 규모의 초동 구호 자금을 전달했다. 허리케인 매슈는 지난 4일 시속 230km의 강풍을 동반하며 아이티 남서부 지역에 상륙, … 기독교인과 결혼했다는 이유로 여동생 총으로 살해
기독교인 남성과 결혼했다는 이유로 여동생을 총으로 살해한 파키스탄 남성이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면서 "여동생이 집안에 수치심을 가져왔기 때문에 살해했다"고 말했다. "극단주의 무슬림·근본주의 정교회의 개신교 박해 더 흔해질 것"
에티오피아는 2016년 세계 기독교 박해 지수()에서 67점을 획득, 박해 순위 18위를 기록했다. 작년에는 박해 지수 61점에 22위였다. 에티오피아 기독교인의 생활의 모든 영역에 이전보다 더 많은 압력이 가해지고 있다. 북한의 가장 중요한 전략적 목표는 ‘3대 세습’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애틀랜타협의회(이하 민주평통, 회장 조성혁) '미국 북한인권위원회(HRNK) 그렉 스칼라튜(Greg Scarlatoiu) 사무총장 초청 통일강연회'가 지난 24일(토) '북한을 둘러싼 난제'를 주제로 둘루스 소재 소네스타호… 워싱턴DC 한복판에 세워지는 성경박물관, 그 목적은?
워싱턴 DC 내셔널 몰에서 두블록, 연방의사당에서 세블록 떨어진 DC 한복판에 성경박물관(Museum of Bible)이 세워지고 있다. 내년 가을 오픈 예정으로 지금 공사가 한창인 성경박물관을 두고 세간에서는 의혹의 눈초리가 많았다. 동… 오바마의 친동성애, 친이슬람 정책들 어떤게 있나?
2012년, 오바마 정부 - 미국 백악관 안에서 최초 게이 커플 프로포즈! 美 아브디니 목사, "이슬람은 사탄적 종교"
지난 12일 크리스천포스트에 따르면, 무슬림 출신 목회자이자 기독교 신앙을 이유로 이란 교도소에서 3년 6개월간 감옥생활을 하다 석방된 미국인 사에드 아브디니 목사는 '대부분의 목회자들이 이런 말을 하기를 원하지 않겠지… 허물어지는 LGBT 주장, "진실은 혐오가 아니라 불편한 것일 뿐!"
전 헤비급 복싱선수이자 현재 밥와이어닷컴(BarbWire.com)을 운영하는 문화평론가인 칼럼니스트 맷 바버(Matt Barber)가 "동성애에 대한 진실을 말하는 것이 LGBT 옹호자들에게는 불편할 수 있지만 혐오가 아니다. 진실에 귀를 기울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