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름다운 바다' 마벨라에서 스페인 요리 만끽
지중해 해변에 위치한 세계적 휴양 도시 마벨라가 아니다. 여기는 베이사이드에 있는 전통적인 스페인 스타일의 레스토랑 마벨라. 
[로체스터 흙내음소리]예배 처소를 옮기면서!
지난주에 모든 성도들의 헌신으로 교회 이전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14년간 정든 교회를 떠나는 것이 못내 아쉬웠는지, 이임자 권사님과 김미정 집사님은 눈시울을 적셨습니다 
효도잔치

올 추석도 어버이와 함께
뉴욕효성교회(담임 김영환 목사)에서는 13일 롱아일랜드 한국 요양원에서 추석맞이 효도 잔치를 개최했다. 이 날 효도 잔치에는 한인들 외 외국인들도 다수 참여해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교육칼럼 7] 학자금보조를 많이 받기 위한 방법 (2)
그랜트(Grant)는 free-money, 즉 무상지원금이다. 나중에 갚을 필요가 없는 그랜트를 많이 받기 위해서는 부모들이 미리 미리 준비를 해야 한다. 오늘은 어떻게 하면 그랜트를 포함한 학자금보조를 더 많이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 알… 
라이프 라인 미션, 아프리카 미종족 위해 우물파줄 터
해들 거듭할수록 라이프라인미션(Life Line Mission, 대표 유태웅)의 콘 갤러리가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NJ가스펠휄로십, 연합·화해위한 금요뚫린예배 드려
뉴저지가스펠휄로쉽교회(담임 성현경 목사)에서는 12일 찬양 사역자 1세대인 이성균 목사를 초청해 금요뚫린예배를 드렸다. 
무지개의 집, 재정마련위한 '일일 밥집' 개최
한인여성들의 인권보호와 복지혜택을 위한 활동을 펼쳐 온 무지개의 집(이사장 방은숙)은 오는 9월 20일(토), 재정마련을 위한 일일밥집을 개최한다. 
회복 21, 2008 뉴욕.뉴저지 집회 시작
'낮엔 해처럼 밤엔 달처럼', 나의 등 뒤에서'등의 복음성가 곡으로 유명한 최 미 사모가 여성 회복을 위해 시작한 '회복 21'의 2008 뉴욕. 뉴저지 사역이 지난 12일 순복음안디옥교회(담임 이만호 목사)에서 시작됐다. 
회복 21 사진 2
뉴욕새예루살렘교회, 창립 10주년 기념 예배 내달 19일
뉴욕새예루살렘교회(담임 노기송 목사)에서는 내달 19일 오후 6시(미정) 창립 10주년 기념 예배를 드린다. 
장향희 목사, '사람이 못 고친다고 포기하지 말라'
순복음뉴욕교회(담임 김남수 목사)에서는 11일부터 14일까지 장향희 목사(든든한교회) 초청 성령치유집회를 개최한다. 
전도대학 사진

[양춘길 목사 칼럼] 나의 음성으로
어릴 때 너무 힘을 주어 목소리를 내곤 해서 그랬을까, 나는 약간 쉰 음성을 가졌다는 말을 들으며 자랐다. 허스키해서 매력적이라고 위로해 주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퀸즈 YWCA 늘푸른 합창단 및 어머니 합창단 단원 모집
퀸즈 YWCA는 늘푸른 합창단 및 어머니 합창단 단원을 모집한다. 늘푸른 합창단은 9월 16일부터 12월 9일까지 매주 화요일 12시 40분부터 2시 10분까지 연습하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