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영섭의 '사랑합니다' 콘서트, 정원교회서
'사랑합니다'라는 제목으로 100회의 테마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는 CCM 찬양 사역자 방영섭씨의 91회 콘서트가 오는 9월 20일 오후 7시 맨하탄 32가 한인 타운에 위치한 뉴욕정원교회(담임 주효식 목사)에서 열린다. 
뉴욕전도훈련집회, 전도자의 습관 중심으로
19일부터 21일까지 뉴욕신광교회(담임 한재홍 목사, 33-55 Bell Blvd. Bayside. NY 11361)에서 개최되는 2008 뉴욕전도훈련집회를 하루 앞두고 뉴욕전도협의회(회장 오태환 목사)에서는 18일 플러싱 금강산 식당에서 기자 회견을 가졌다. [세미나 요약]영성 세미나
지금 우리는 영성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지난 2000년 동안 유럽은 기독교 중심의 사회였지만 과학적 기술 문명의 발달로 기독교는 위기의식 가운데 쇠퇴하고 있습니다. 종교적 공백으로 인한 비인간화와 가치 몰락은 24시간 기독교 TV 방송 곧 시작
뉴욕기독교 TV방송(이사장 김중언 목사, 사장 박용기 장로)은 24시간 전일방송에 앞서 오는 10월 14일(화) 오후 7시, 후러싱제일교회에서 론칭 감사예배를 드린다. 
[이강 칼럼]낯설음이 주는 성숙
얼마 전 영국 여행에서 저는 참 많은 insight를 얻었습니다. 런던, 엡워쓰, 브리스톨 
KPCA 동남노회, 정기노회 진행
미주한인장로회(KPCA) 동남노회 제 17회 정기노회가 마이애미 한국 수양관에서 지난 9월 15일(월)에서 17일(수)까지 진행됐다. 
오늘의 건강, 내일의 선교, 신나는 교회 생활
뉴저지 한소망장로교회(담임 김용주 목사), 뉴저지 찬양교회(담임 허봉기 목사), 뉴저지 필그림교회(담임 양춘길 목사)의 40여명 교역자들은 최근 한소망장로교회서 농구대회를 진행했다. 
추석, 세대와 문화의 만남의 가교
시카고 뉴라이프교회(담임 장춘원 목사)에서는 지난 13일 1세와 2세를 위한 다세대 사역의 일환으로 '세대와 문화의 만남 (Generations meet cultures)'이란 주제로 추석 특별 행사를 개최했다. 
[청소년 칼럼]“자녀의 문제가 친구에게 온다고 비난한다”
십대의 친구들은 부모에게 굉장한 골칫거리이다. 십대를 가진 부모는 자녀의 문제가 친구에게 온다고 비난한다. 
KPCA 동북노회 제 11회 가을 정기노회 개최
KPCA 동북노회는(노회장 전영성 목사, 뉴욕동인교회)는 9월 15일 제 11회 가을 정기노회를 뉴욕한성교회(담임 이기천 목사)에서 진행했다. 
[김연규 목사 칼럼]아전인수(我田引水)의 생활은 고난과 죽음임을 기억하라.
악독이 극에 달하여 여호와에게 까지 상달된 도시가 있었으니(욘 1:2) 앗수르의 수도 니느웨(Nineveh)였다. BC760년경에 하나님은 더 이상 니느웨의 악독을 볼 수 없었기에 요나를 택해 니느웨로 가서 하나님의 심판이 있을 것을 전… 
소망성결

12주년 맞은 뉴욕소망성결교회
뉴욕소망성결교회(담임 황하균 목사)는 교회 창립 12주년을 맞아 지난 9월 14일(주일) 기념예배를 드렸다. 
[김창만 목사의 독서칼럼]“이 한마디 때문에”
아브라함 링컨은 그의 일기에서 자신이 위대한 사람이 되려고 노력했던 것은 “너는 장차 위대한 인물이 될 것이다”라는 어머니의 기대와 격려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로체스터온누리교회, 4주년 맞아 교회도 이전
로체스터온누리교회(담임 김진규 목사)에서는 설립 4주년을 기념해 워싱톤휄로십교회 김원기 목사를 초청해 가을 부흥 성회를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개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