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작 연합 단기선교, 치유 역사 많아
카작스탄 지역 연합 단기선교팀은 7월 5일부터 17일까지 카작스탄 칠릭. 캄차카이.딸디고르간. 파블로다. 앝바살 지역 33개 모슬렘 마을에서 사역했다. 
초대교회 사진

한규삼 목사 뉴저지초대교회 취임
뉴저지초대교회 한규삼 목사 취임 예배가 7월 19일 예배당에서 열렸다. 이날 예배에는 5백여명이 참석해 한 목사의 부임을 축하했다. 
교회 장점 살려 성도들과 하나님의 일 이루고 싶다
교역자 수련회를 통해 제직들과 만나 팀웍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교회 리더십들이 뉴저지초대교회가 갖고 있는 핵심 가치를 발전시키는 범위 안에서 재량껏 목회할 수 있도록 기회를 열어주어서 감사하다. 내가 부족하지만 … 
한규삼 목사, 뉴저지초대교회 부임 첫 예배 드려
19일 뉴저지초대교회에서 열린 주일예배를 통해 한 목사는 교인들과 첫 대면을 가졌다. 4부 예배를 통해 "1월에 방문한 후 6개월 만에 부임하게 됐다."며 "반갑다."고 짧은 인사말을 전한 한규삼 목사는 마태복음 13장 “선한 사마리아인이 누구?” 英 젊은 세대 성경 외면
영국 더햄 유니버시티와 세인트 존스 칼리지가 공동으로 실시한 최근의 설문 조사에 따르면 영국 젊은 세대에게 성경은 ‘촌스럽거나’, ‘시대에 뒤떨어졌으며’, ‘지루한’ 이미지로 비치고 있었다. 교회에 다니는 사람에 … 
'생명의 주인 하나님 인정, 인간간 신뢰 회복해야'
중앙장의사 주최. 뉴욕목사회 후원으로 '자살 예방 세미나'가 17일 오전 11시 대동연회장에서 개최됐다. 이 날은 송병기 목사(대뉴욕지구한인목사회 회장)가 '자살의 신학적 견해', 황미광 박사(중앙장의사)가 '통계를 통해 본 교… 
올 라마단엔 무슬림 위한 특별 기도를!
16억의 무슬림들이 특별 기도하는 이 기간, 1천만명의 기독교인들은 무슬림들을 위해 기도한다. 미주 한인 교계에서는 몇년 전부터 남가주선교사협의회가 특별 기도 운동을 펼치고 있다. 이슬람퍼스펙티브와 시드선교회가 함께… 
자살 방지 세미나 개최
중앙장의사 주최. 뉴욕목사회 후원으로 '자살 예방 세미나'가 17일 오전 11시 대동연회장에서 개최됐다. 뉴욕교회, 니카라과 마나과에서 현지 선교 도와
뉴욕교회(담임 김은철 목사)는 3일부터 10일까지 니카라과 마나과에서 '와서 우리를 도우라(행 16:9)'를 주제로 단기선교를 펼쳤다. 학생 9명. 청장년 9명. 목회자 2명으로 총 20명이 참가한 이번 선교는 Iglesia De Dios. Iglesia Palobra Viva.… 
"만위 몫까지 하나님께 영광 돌릴께요"
뉴욕순복음연합교회(담임 양승호 목사) 청년부는 16일부터 25일까지 서부 아프리카 토고(Togo). 가나(Ghana). 베닌(Benin)으로 단기선교를 떠난다. 청년부 5명이 떠나는 이번 선교에는 안타깝게도 이번 달 3일 플러싱에서 뺑소니차에 … 
[연재 수기]하나님, 큰 일 났습니다(15) - 교회의 부르심
하나님께서는 인간을 창조하시고 그들을 통하여 영광 받기를 원하셨다. 하나님의 깊고 오묘하신 뜻을 피조물인 인간이 만분의 일인들 헤아려 알 수 있으랴. 하나님의성회 동중부지방회, 청소년 연합수련회 10회째
하나님의성회 동중부지방회(지방회장 서세광 목사)는 오는 7월 26일부터 29일까지 뉴저지 크리스천아카데미에서 청소년 연합수련회를 개최한다. '세계의 리더를 만나자'
뉴저지초대교회는 올해도 8월 6일과 7일에 걸쳐 윌로우크릭교회에서 개최하는 리더십 서밋을 동시 위성중계한다. 뉴저지초대교회는 미주 한인교회로는 유일하게 위성중계하고 있다. 미래 기독교 지도자 집중 양성하는 뉴욕효신교회
뉴욕효신장로교회(담임 문석호 목사) 인재양성위원회는 기독교적 가치관과 교육으로 하나님 나라에 요구되는 인물을 일찍부터 발굴. 육성하기 위해 'LGC(Little Giants for Christ)' 를 모집해 장기적인 신앙 훈련을 실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