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서양한미노회 교단총회 호스트 등 다양한 사업 구상
미국장로교단 대서양한미노회(남부노회, 노회장 남윤상 목사) 신년하례회와 임시노회가 지난 1월 14일(월) 오후6시 베다니장로교회(담임 최병호 목사)에서 개최됐다. 이날 임시노회에서는 조지아장로교회(최병기 목사) 새성전구… 
캘리포니아 목회자 “동성애는 죄” 표지판 세웠다가 교회 사임
미국 북부 캘리포니아의 한 목회자가 동성애를 반대하는 문구가 적힌 교회 표지판 때문에 마지못해 사임하게 되었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14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캘리포니아 시스키유 카운티에 위치한 트리니티 성… 
"10계명, 오늘날 적용되지 않는다" 앤디 스탠리 목사 주장에 신학자들 반박
앤디 스탠리(Andy Stanley) 목사가 최근 자신의 칼럼에서 '10계명이 오늘날 기독교인들에게 적용되지 않는다'고 주장하자 신학자들이 반박에 나섰다. 앞서 스탠리 목사는 "신약에 참여하는 이들(기독교인들)은 구약에 나타난 십계명… 팀 켈러 목사 “저출산의 주된 이유..희생 정신 및 희망 감소"
TGC코리아에서 이에 대한 팀 켈러 목사의 '복음 안에서의 비혼과 결혼(Three Ways with Families)'이라는 글을 번역 소개했다. 
3대에 믿음 물려준 북한 성도 이야기 관심… 번역본 출판 이어져
3대에 걸쳐 기독교 신앙의 유산을 물려준 북한 지하교회 성도의 실화를 담은 책 '믿음의 세대들'(These Are the Generations)이 여러 나라에서 꾸준히 관심을 끌면서 올해 추가로 3개국어 번역본을 출판했거나 준비 중이라고 한국 VOM이 1… ![[무기가 되는 스토리]](https://kr.christianitydaily.com/data/images/full/110957/image.png?w=188&h=125&l=50&t=40)
[목사의 서재] 우리의 인생을 정의하는 한 문장이 있다면?
사는 것이 전쟁이다. 개인의 인생도 전쟁이고, 밥 벌어먹고 사는 직장과 사업장도 마찬가지다. 누가 어떤 무기를 가졌느냐가 승패를 가름한다. 사람들은 이 전쟁터에서 다른 사람의 것보다 더 성능 좋은 총을 사는데 많은 비용… 
중앙장로교회, 지역공무원 초청 동서양 음악회 연다
중앙장로교회(담임 한병철 목사)에서 매년 지역 공무원들을 초청해 열리는 동서양 음악회가 19일(토) 오후 7시에 열린다. 5시 30분부터는 교회에서 정성껏 마련한 디너도 제공된다. 올해로 네번 째를 맞는 동서양 음악회는 해를 … 
주성령교회, 11-13일 김광수 목사 초청 신년집회
주성령교회(담임 김영복 목사) 2019년 신년집회가 11-13일(금-주일) 김광수 목사(시카고 기도의집)를 초청해 열린다. ‘무너진 곳과 황폐한 곳을 회복하라(사 61:4)’을 주제로 1. 회복의 시작 2. 회복의 누림 3. 회복의 나눔 4. 회복을 … 
2019 신년조찬기도회 및 하례식 은혜 가운데 성료
야고보서 4장 13-15절을 본문으로 서 목사는 “우리가 2019년을 맞아 새해 소망과 결단과 많은 계획들이 있을 것이다. 그 모든 것에 앞서 우리가 생각해봐야 할 것이 있다. 하나님의 주인되심 ‘Ownership’이다. ‘주님’이라는 말은… 
밀알선교단-동남부장애인체육회 스톤마운틴 등반으로 새해 맞아
아틀란타밀알선교단(단장 최재휴 목사)와 재미 동남부장애인체육회(회장 천경태)가 새해 맞이 장애인스톤마운티 등반을 함께했다. 장애인과 가족들 외에cbmc스와니지회 임원 등 40여명은 이날 오전 잠시 멈춘 빗줄기를 뚫고 정… 
제일장로교회, 송년 콘서트 통해 지역 장애인 후원
지노박 선교사 초청 송년 콘서트가 지난 30일(주일) 오후 3시 제일장로교회(담임 서삼정 목사)에서 개최됐다. 이번 콘서트는 제일장로교회 기획위원회(이석주 장로)가 주관하고 재미 동남부장애인체육회(회장 천경태)가 후원한 … 
교계, 조찬기도회 및 하례식으로 신년 출발
2019년 새해를 기도로 열어 낼 신년조찬기도회 및 하례식이 1월 5일(토) 오전 7시 30분 제일장로교회(담임 서삼정 목사)에서 열린다. 애틀랜타한인교회협의회와 북미주 기독실업인회 중부연합회가 주최하고 애틀랜타목사회가 후… 
미션아가페, 성탄의 기쁨 7천여 이웃과 나눠
미션 아가페(회장 제임스 송)가 지난 성탄(25일) 호세아 헬프와 함께 크리스마스 사랑 나눔 행사를 가졌다. 조지아 월드 콩그레스 센터에서 열린 이 행사를 통해 노숙자와 불우이웃 약4000 명이 초대됐으며 혼자 사는 이웃과 노인… 
성탄의 기쁨, 일용직 노동자들과 함께
매주 토요일 아침, 라티노 섬김 사역을 이어가고 있는 크리스탈한인교회가 성탄을 앞둔 지난 22일(토) 정성을 다해 준비한 음식과 선물을 나눴다. 사역팀은 캐롤을 준비해 성탄의 분위기를 더했으며 산타 복장으로 담요와 양말, … 
'내가 가진 전부 드린다' 한인들 사랑에 재소자들 결신 늘어
제3회 스미스교도소 독방집회가 지난 13~14일 열렸다. 이번 행사는 한인교도소선교회(Korean Prison Ministry, 대표 김철식 선교사)와 아틀란타중앙장로교회(담임 한병철 목사)가 한국음식으로 재소자들을 위한 식사를 준비했으며 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