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러신학교, 퇴학당한 동성결혼 목회자 부부에게 200만 불 소송 당해
동성결혼으로 인해 풀러신학교에서 퇴학당한 학생들이 학교를 상대로 '차별'이라며 200만 불(23억 2천342만 원)의 피해보상을 요구하는 소송을 제기해 논란이 일고 있다. 이번 소송은 미국 전역의 종교사학들에 큰 영향을 미칠 수 … 
화평장로교회, 스와니/존스크릭 지역 자체성전 마련하고 새로운 도약 꿈꾼다
화평장로교회(담임 김용환 목사)가 스와니/존스크릭 지역에 자체성전을 마련하고 새로운 도약을 꿈꾸고 있다. 오랫동안 소망하고 기도하던 자체성전을 갖게 된 화평교회 성도들은 어려운 환경 가운데 힘에 지나도록 수고하며 … 
차타누가한인교회 담임목사 청빙 공고
차타누가한인교회가 담임목사를 청빙한다. 다음은 교회의 청빙공고. 저희 교회는 차타누가 테네시에 있는40년 역사의PCUSA 에 속한 한인 장로 교회로 
목사회, 류근준 회장의 온유하면서도 원칙을 지키는 리더십 아래 성장 기대
애틀랜타한인목사회(이하 목사회)가 류근준 신임회장과 함께 더욱 유익하고 발전적인 모임을 계획하고 2020년을 시작하고 있다. 목사회는 정기총회가 열리는 12월 모임을 제외하고 매달 셋째 주 월요일 오전 11시, 정기월례회로 … 
솔레이마니, 미국, 그리고 정당한 전쟁
미국의 존 스톤스트리트(John Stonestreet)박사와 데이비드 칼슨(David Carlson) 박사는 크리스천포스트(CP)에 지난 6일 '솔레이마니, 미국, 그리고 정당한 전 
연합장로교회, KM유초등부 부교역자 청빙
아틀란타연합장로교회(담임 손정훈 목사)에서 부교역자를 청빙한다. 자세한 내역은 아래와 같다. 교협 사업총회, 23일 시온연합감리교회에서
애틀랜타한인교회협의회(회장 남궁전 목사) 사업총회가 1월 23일(목) 오전 11시, 시온연합감리교회(담임 송희섭 목사)에서 열린다. 
미 동남부 총신동문회, 27일 이재서 총장 초청한 신년하례예배
미 동남부 총신동문회(회장 박익준 목사) 신년하례예배 및 세미나가 27일(월) 오전 11시부터 제일장로교회(담임 서삼정 목사)에서 열린다. 총신대 총장인 이재서 목사를 초청해 열리는 이번 모임에는 동남부 지역 동문 약 50여명… 
애틀랜타 교계, 신년 조찬 기도회 및 하례식 열어
애틀랜타한인교회협의회(회장 남궁전 목사)와 북미주CBMC 중부연합회(회장 박화실)에서 공동으로 주최한 ‘신년 조찬 기도회 및 하례식이 4일(토) 오전 7시 30분부터 프라미스교회(담임 최승혁 목사)에서 열렸다. 백성봉 목사(교… 
美 교계 지도자 신년 메시지 "하나님 뜻 삶의 중심 되게 해달라 기도하라"
인스타그램에 새해 소식을 올린 프랭클린 그래함(Franklin Graham) 목사는 "많은 사람들에게 새해 첫날 여러가지 결심을 한다. 어떤 이들은 돈을 더 많이 벌고자 하고, 어떤 이들은 더 건강해지고자 한다. 또 다른 이들은 다이어트를 … 
새해를 맞이하며 묵상해야 할 5가지 성경구절
영국 크리스천투데이는 새해를 맞이하며 묵상해 볼 수 있는 성경구절 5가지를 다음과 같이 소개했다. 1. 올바른 삶 (시편 119:9~16) 청년이 무엇으로 그의 행실을 깨끗하게 하리이까 주의 말씀만 지킬 따름이니이다 내가 전심으로 … 
[인터뷰] 지구촌교회 이동원 원로목사 “하나님 나라의 가장 중요한 가치는 자유”
이동원 목사(지구촌교회 원로)의 이름 뒤에는 언제나 '설교'가 따라 붙는다. 한국교회 대표적 '복음 설교가'로 통하기 때문이다. 지구촌교회가 지금처럼 대형교회로 성장할 수 있었던 원인도 이 목사의 설교에서 찾는 이들이 많… 
한국 신학자들이 선정한 ‘2019 올해의 성경구절’
신학계를 대표하는 학자들이 ‘올해의 성경구절’을 꼽았다. 학자 6인은 연말을 맞아 본지(크리스천투데이)의 요청으로 지난 1년 한국 교계와 사회를 상징하는 성구를 선정했다. 6인 모두 각각 다른 성구를 선정했다. 
기쁨과 감사, 웃음 넘쳤던 원미니스트리 꿈글학교 합동종강식
원미니스트리(대표 김창근 목사) 꿈글학교 합동 종강식이 지난 21일(토) 열려 숨가쁘게 달려온 한 해를 큰 은혜와 감사 가운데 마무리했다. 프라미스교회(담임 최승혁 목사) 본당에서 열린 종강식에는 비전 꿈글학교와 프라미스 … 
낮은 곳에 임하신 '아기 예수' 기억하며 낮은 곳의 이웃들과 풍성한 사랑 나눠
미션아가페(회장 제임스 송)에서 호세아피드더헝그리(회장 엘리자벳 오밀라미, 이하 호세아)와 함께 크리스마스 사랑나눔으로 올해 봉사를 마무리 했다. 지난 25일, 호세아는 조지아콩그레스센터에 노숙자를 비롯해 어려운 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