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교회

[장세규 칼럼]경제 계획이 없는 대통령이 성공한다
아르헨티나에 들렀을 때 교민들이 한결 같이 경제가 좋아지고 있다고 하셨습니다. 아르헨티나의 경제가 좋아 지면서 한인들의 경제도 눈에 띄게 좋아 지고 있다고 합니다. 경제 파동 때 아르헨티나를 빠져 나갔던 교민들이 다… 
이제는 '바른 선교'가 필요한 때
지난 20일 와싱톤 중앙장로교회(담임 노창수 목사)에서 씨드 선교회와 에스라 지도자 훈련원 주최 세미나 ‘Small Church Great Missions’ 가 열렸다. 씨드 선교회는 “선교는 교회가 합니다. 선교회는 교회를 돕습니다.”란 모토로 지… 창조론 vs 진화론, 진실을 밝힌다.
오는 27일(토) 오후 5시~9시까지 순복음뉴욕교회(담임 김남수 목사)에서 창조과학학교가 열린다. 
홍윤기 박사 초청 문학세미나
미주크리스천문학가협회가 창립 17주년과 제107회 이민문학세미를 기념해 홍윤기 박사(한국외대교수)를 초청해 문학세미나를 개최한다. 
연합청년집회(삭제금지)

우리는 'History Maker'
'History Maker' 청년연합집회가 순복음뉴욕(담임 김남수 목사)에서 열렸다. 순복음 스데반청년회와 한국 온누리교회, 멘하탄의 In2 교회 연합으로 진행된 집회는 온누리교회 
RCA 사진(삭제금지)

RCA 제직들, 한 자리에
RCA 뉴욕노회 제직들은 충신장로교회(김혜택 목사)에서 제직세미나 및 헌신예배를 드렸다. 
미주한인장로회 뉴욕노회, 신년하례예배 및 제직수련회
미주한인장로회 뉴욕노회(노회장 김삼천 목사)는 21일 신년하례 예배 및 연합제직 수련회를 갖고 2007년 새해 힘찬 첫발을 내 디뎠다. 
골수 기증자를 찾습니다.
백혈병으로 투병중인 김태완성도(33세,순복음뉴욕교회EM)가 수술을 위해 골수 기증자를 애타게 찾고 있다. 
커네티컷 한인교회 협의회 신년감사예배
예배는 송성모 목사(하트포드한인연합감리교회, 북부지역 부회장)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옥영철 목사(하나님의 영광교회, 남부지역 부회장)의 기도, 황현조 목사(코네티컷한인교회, 전임회장) 개혁과 개선
일반적으로 인간적 방법, 예컨데 교육이나 제도, 그리고 환경으로 인간을 개선시킬수는 있지만 개혁은 불가능합니다. 알콜중독자나, 마약 중독자, 혹은 제소자를 위하여 재활센터가 있습니다. 거기에 수많은 자금을 투입하지만… 
'환상의 커플‘이더라도 모르면 불행하다
서로 다른 환경 속에서 형성된 각기 다른 기질을 가진 두 사람이 부부가 되어 살면서 싸우지 않기란 거의 불가능하다. 사실 사랑이 없는 곳엔 갈등도 없다. 갈등한다고 한국 오순절 발달, 아시아에서 독보적
종교와 공공생활에 관한 중요한 국제 통계 자료들을 발표해온 권위기관 퓨 포럼(Pew Forum)은, 최근 실행한 "성령과 능력" 연구에서 아시아 오순절 현상을 다루면서 한국의 오순절 발달을 독보적인 것으로 소개했다. 발표 내용은 … 
이스라엘 헤즈볼라 종전 4개월 후
월드비전은 최근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헤즈볼라간의 무력 충돌이 끝난 지 4개월째 접어들고 있지만, 부녀자와 어린이들이 상당수를 차지하고 있는 피란민들은 계속해서 전쟁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