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교회
'살든지 죽든지' 청년들이 직접 곡 자작해 예배 진행
이스트베이 장로교회(이은성 목사) 청년부는 21일 주일예배를 섬기며, '살든지 죽든지' 직접 자작한 곡을 통해 예배를 섬기고있다. 
예수님의 삶을 함께 하는 것, 그것이 바로 훈련입니다
와싱톤 중앙장로교회에서 지난 20일, 오는 2월 첫째 주 월요일 부터 15주간 매주 월, 화요일에 진행될 '비둘기 DTS (Dove Discipleship Training School)'를 앞두고 DTS의 뿌리인 선교단체 YWAM에서 섬겼던 데이빗 보이드 목사를 초청, 'DTS 간사… 
성령을 부어주소서
지난 22일, 대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회장 정수명 목사)는 나사렛교단 타코닉 수양관에서 2박3일의 일정으로 신년금식성회를 가졌다. 
문화선교통해 교단·문화·언어 뛰어넘는다
순복음뉴욕교회(담임 김남수 목사)는 뮤지컬 'His Life'로 기독교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큰 역할을 감당하며, 인종과 언어를 뛰어넘어선 다양한 교회들과 아름다운 교제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청년연합집회, 'History Maker'
'History Maker' 청년연합집회가 20일(토)과 21(일) 양일간 순복음뉴욕(담임 김남수 목사)에서 열렸다. 순복음 스데반청년회(담당 임용수 목사)와 한국 온누리교회(담임 하용조 목사 세계개혁교회 니오미 사무총장, 글로벌 비전 강조
세계개혁교회연맹(WARC) 사무총장 세트리 니오미(Setri Nyomi) 목사는 최근 "지역 교회들은 글로벌 비전을 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자신이 시무하는 가나 복음주의 장로교회에서 목회자들에게 연설하면서, 니오미 목사는 "교회의 … 샌프란시스코/이스트베이 1기 어머니학교 개최
샌프란시스코 / 이스트베이 1기 어머니학교가 열린다. 2월 15일, 16일, 17일 오후 5시 30분에 크로스웨이교회(헤이워드 소재)에서 열리게된다. 북가주 어머니학교는 2003년 8월 21일에 처음으로 시작됐으며, 산호세 어머니학교 1기가 … 
'우리는 주안에서 하나입니다'
RCA(Reformed Church in America) 뉴욕지역 연합제직 세미나 및 헌신예배가 지난 21(주일)일 오후 4시, 뉴욕충신장로교회(담임 김혜택 목사)에서 열렸다 이민교회, 한인사회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나(1)
평양 대부흥 100주년을 맞아, 교회 대내외적으로 부흥에 대한... 한인교회가 이민사회를 어떻게 변화시켜 갈 수 있으며, 외부적으로는 수많은 기독교 안티세력의 공격과 내부적으로 세속화되어가는 교회 분위기 속에서 어떻게 … 두 가족이 한 가족을 몸으로 섬기는 이대일 전도
뉴라이프선교교회(이석춘 목사)는 '우리 하나님을 그의 계심 그대로 그대로 보는 해'로 정했다. 뉴라이프 선교교회는 올해들어 특히, 이대일 전도를 시작해 안믿는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가리키고 훈련시킬 계획이다. 산호세온누리교회, 후원해왔던 한동대 대학생들 방문
한동대 학생 11명이 산호세 온누리교회(김영련 목사)를 방문했다. 방문한 학생들은 주일을 맞아 예배에 참석하고, 특송을 불렀다. 북가주 한인교회, 웹사이트 인식.. 아직 저조
북가주 한인교회중 매주일마다 교회 웹사이트가 업데이트 되고있는 교회는 총 50 여개로 늘어났다. 이는 지난해에 비해 10%이상 증가한 셈이지만, 아직도 대다수의 교회는 웹사이트 관리의 어려움으로 운영하지 않거나, 폐쇄한 … 
[장석진 칼럼]미소는 부메랑이다
따듯한 미소는 부메랑으로 돌아온다. 우리 속담에 “웃는 낯에 침 못 뱉는다.”는 말이 있다. 따뜻한 미소를 담은 얼굴로 다가오면 거절하지 못한다. 웃음은 표정만 바꾸는 것이 아니다. 행동을 바꾸고, 감정을 바꾸며, 생각까지… 
[이승우 칼럼]복권(福券)은 망권(亡券)입니다

[이성자 칼럼]TV 중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