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교회

미주문화선교회, 영화에 앞서 다큐제작키로
이 날 미주문화선교회는 신현택 목사의 저서인 '야인시대에서 은혜시대로'를 영화화하는 사업을 승인시켰으며 그에 앞서 다큐를 제작하기로 결정했다. 영화는 10만불이 넘어가는 예산과 긴 시일이 걸리는 데 반해 다큐는 훨씬 … 북가주교회협의회 총연합회 정기총회 개최
북가주교회협의회가 교회협의회가 공식웹사이트를 개설하고 정기모임도 자주 가지는 등 연합적인 성격을 한층 강화하는 등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고있다. 총연합회 정기총회가 29일에 리치몬드침례교회(배훈 목사)에서 열린 가… 가정세미나, 결혼예비학교 열려
바쁜 이민 생활로 깨어진 가정이 늘고 있다. 이에 교회의 가정사역에 대한 관심이 더욱 중요시되고 있는 가운데, 순복음 뉴욕교회(담임 김남수 목사)에서 20대에서 40대까지의 젊은가정들을 북가주교회협의회 총연합회 정기총회 개최, 총회장 선출
북가주교회협의회 정기총회가 29일에 리치몬드침례교회(배훈 목사)에서 열렸다. 새로운 회장단으로 이성호 목사(산호세 교회협의회 회장)가 북가주교회협의회총연합회 회장으로 선출됐다. 英, 북한 인권 침해에 3천7백명 항의
영국 하원의원 스테판 크랩이 북한 정권의 심각한 인권 침해를 비난하며, 런던에 위치한 북한 대사관에 3700명이 서명한 항의서를 전달했다. 
재즈 통해 한 영혼, 한 영혼 ...
해마다 1000만 명이 넘는 예술애호가들이 각종 공연과 전시회를 보기 위해 뉴욕을 방문하고 있다. 매일 열리는 공연과 전시회의 종류만해도 그 수를 헤아릴 수가 없을 정도로 많다. 
[김영봉 칼럼]네 가지 선물을 가진 책
서강대 영문과의 장영희 교수님에 관한 기사를 본 적이 있습니다. 신문에서 그분의 칼럼을 읽고 고개를 끄덕인 것이 여러 번이었기 때문에 눈 여겨 보았습니다. 그 기사의 내용인즉, 어느 일간 신문에 ‘장영희의 영미 시 산책… 
[이성자 칼럼]성경공부 문화
지난 수요일 저녁, 우리 교회 장년 성경 공부 교사 10명이 한 식당에 모여 자리를 같이했습니다. 각자가 가르치는 내용이나, 수업 실태 및 성과 등에 대하여 나누는 가운데 성도님들의 말씀 양육 현황을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이승우 칼럼]살아있다는 것은 대단한 것입니다
이정표. 13세. 서울 등촌초등학교 6학년. 지난 1월 14일 백혈병으로 짧은 삶을 마친 한 아이가 남긴 이력의 전부입니다. 정표는 투병을 하면서 매일 일기를 썼다고 합니다. 팔에 힘이 없어 자기가 쓸 수 없을 때는 엄마에게 불러 주… 
'목사를 사랑하고 목사를 위해 기도하고 목사에게 순종하라'
낙원장로교회(담임 황영진 목사)는 지난 26일(금)부터 28일(주일)까지 제직세미나를 진행했다. 
[장세규 칼럼]일상의 능력을 체험하라
기독교의 흔적을 거의 찾을 수 없는 선교지에서 오래 동안 활동하고 계신 선교사 부부를 만났습니다. 지금 70대이시지만 부부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선교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처음에는 자리를 잡기가 어려워서 선교 기반으로… 
할렐루야 교회, '뉴욕 쉐퍼드콰이어' 초청 신년음악회
베이사이드에 위치한 뉴욕할렐루야교회(담임 한기술 목사)는 지난 28일(주일) '뉴욕 쉐퍼드콰이어(단장 박요셉)'를 초청해 신년축복음악회를 진행했다. 마음의 눈 뜨고 그린 ‘대자연의 합창’

쉐퍼드 합창단(삭제금지)

뉴욕쉐퍼드콰이어 할렐루야교회서 음악회 가져
베이사이드에 위치한 뉴욕할렐루야교회(담임 한기술 목사)는 28일(주일) '뉴욕 쉐퍼드콰이어(단장 박요셉)'를 초청해 신년축복음악회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