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교회
사순절 고난 묵상 파워웬즈데이
아프리카 선교 헌신 예배
콩고, 르완다, 탄자니아, 우간다 목장 연합 헌신 예배로 드리는 이번 예배는 '나의 사랑 아프리카' 저자이자 여성들을 위한 도르가의 집 상담소장인 배임순 목사가 설교를 맡는다. 20년 그리고 1년..
최근 성경적인 새로운 교회 모델로 이머징 교회가 제시되고 있다. 그렇다면 전통적 교회와 이머징 교회(emerging church, 전통적 교회와 구별되는 성경적 의미의 교회 회복을 추구하는 새로운 교회 운동)는 어떤 차이가 있을까? 
뉴욕 쉐퍼드콰이어, 4월 5일 정기연주회 가져
'뉴욕 쉐퍼드콰이어(단장 박요셉)'는 오는 4월5일(목) 저녁8시30분에 뉴욕그리스도의교회(담임 정춘석 목사)에서 제2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종식 칼럼]항상 구해야 할 것
청년들과 지내다 보면 그들의 자신에 찬 모습이 매우 보기가 좋다. 그리고 마치 세상을 곧 정복할 것만 같은 패기가 있어보여 좋다. 그러나 그들이 그렇게 살아 나가는 것 같아도 언제 새크라멘토를 뒤흔든 Again 1907 노아의 방주 찬양 집회
지난 3월 25일 저녁 7시 새크라멘토 방주선교교회에서 있었던 노아의 방주 찬양집회는 'Again 1907' 평양 대부흥의 재현을 목표로한 뜨거운 성령 대부흥 역사의 전주곡이었다. 
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 제3차 미국지회 연합총회
개회예배는 본부 총무 김대덕 목사가 인도했으며 기도 시애틀지회장 변인복 목사, 설교, 환영사 뉴욕지회장 안창의 목사, 인사 본부 사무총장 이학수 목사, 참석자 소개 본부 비전국제실장 홍사영 장로, 십대선교회, ‘거침없이’ 학교로 들어가다
국공립고등학교에서 기독교 단체가 공식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가? YFC는 정규 수업시간까지 할애 받아 활동하고 있다. ‘믿음의 여인들’ CCM 들고 대중무대로
세 자매는 신앙뿐 아니라 내면까지 성숙해졌다. 오랜만에 찬양 선물을 들고 돌아온 ‘소녀’들이 각자 믿음(한나), 소망(한샘), 사랑(한별)을 1년간 묵상한 끝에 새 앨범을 들고 ‘여인’이 되어 우리 곁으로 찾아왔다. 
어린이 창조과학컨퍼런스 설명회 열려
미국 창조과학회 주최로 오는 5월 18,19일 양일간 열리는 어린이 창조과학컨퍼런스 설명회가 27일 타이슨코너에 위치한 웨스트파크호텔에서 열렸다. 교회, 첨단 테크놀로지 접목시켜가야 합니다
이길성 목사(피터폴목회정보연구소 소장)는 전세계를 누비면서 강의하며, 기독교에 필요한 관련 정보를 모은다. 한마디로 정보광이다. 
요나장로교회, 창립9주년 기념예배 드려
요나장로교회(담임 허권 목사) 창립9주년 기념예배 및 임직식이 지난 25일 열렸다. 
[40인 인터뷰] (1)-퀸즈장로교회 장영춘 목사(KAPC-미주한인예수교 장로회)
본지는 뉴욕지역 40개 교회의 담임 목회자를 만나, 북한 선교·비인가 신학교 문제·청소년 사역·교회의 사회적 책임·뉴욕교계의 부흥 등 다양한 이슈들에 대한 목회자들의 의견을 들었다. 평신도 교육과 2세 사역 중요해
손요한 목사는 "교회가 부흥을 하려면 평신도의 역활이 중요하다"며 평신도 교육이 교회를 성장시키는 중요한 요소"라고 주장했다. 하나님의 가정위해 노력해요
지난 18일 시카고 온누리교회에서는 하나님 가정 훈련학교를 열고 1기 훈련생 수료식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