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교회
목자의 비전을 품고
은혜한인교회(한기홍 목사)는 28일(수) 저녁 부목자세미나 졸업식을 가졌다. 이번 졸업식에는 80여명이 졸업했으며 한기홍 목사의 축사 후 부목사 세미나를 통해 받은 은혜를 간증하는 시간을 가졌다. 
할렐루야뉴욕교회, 내달 16일 새성전 헌당식 가져
포트 워싱턴에 위치한 할렐루야 뉴욕교회(담임 이광희 목사)는 내달 16일(주일) 오후 5시에 새성전 헌당식을 갖는다. 자녀 향한 부모의 분노 어디에서부터 오는가?
하루 종일 상담을 했고 저녁에는 신학교에서 세 시간이 넘게 강의를 했다. 너무나 힘든 하루였다. 저녁 11시가 다 돼서 집으로 향했는데, 나는 이렇게 기대했다. “아이들은 지금 이 시간 정도면 분명히 잠이 들었을 거야. 집에 … 
“중국정부는 탈북자 강제북송 중단하라!”
중국정부의 탈북자 강제북송 저지를 위한 규탄시위가 30일 정오 맨하튼 중국영사관 앞에서 열렸다. 북한인권운동 연합단체인 북한자유연대(회장 수잔 솔티) 산하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시위는 추운 날씨 속에… 
선진국가 국민 1/3중 AIDS에 대해 무지
HIV/AIDS의 존재가 공식적으로 확인된지 25년이 넘었지만 아직까지 선진 7개국 국민 가운데 약1/3은 HIV/AIDS에 대해 잘 모르고 있으며 25퍼센트는 AIDS가 과장되어 있는 것으로 믿고 있다는 조사 결과가 발표됐다. '선진국 국민 중 1/3 AIDS에 대해 무지'
HIV/AIDS의 존재가 공식적으로 확인된지 25년이 넘었지만 아직까지 선진 7개국 국민 가운데 약1/3은 HIV/AIDS에 대해 잘 모르고 있으며 25퍼센트는 AIDS가 과장되어 있는 것으로 믿고 있다는 조사 결과가 발표됐다. 북가주 7명 목회자, 불신자 복음화위한 노방전도
지상명령인 전도사명을 감당키 위해 매달 2번 수요일 7명의 목회자들이 한인마켓에서 뭉친다. 기도하던 중 “교회에서 전도하라 권유하는 목회자가 정작 전도를 제대로 하지 못하는 것을 발견했고, 솔선수범해야겠다는 생각이 … 북가주 7명 목회자, 불신자 복음화 위한 노방전도 펼쳐
지상명령인 전도사명을 감당키 위해 매달 2번 수요일 7명의 목회자들이 한인마켓에서 뭉친다. 기도하던 중 “교회에서 전도하라 권유하는 목회자가 정작 전도를 제대로 하지 못하는 것을 발견했고, 솔선수범해야겠다는 생각이 … “에이즈 퇴치 위해 모두 함께할 때”
제20회 세계 에이즈의 날을 앞두고 목적이 이끄는 삶으로 잘 알려진 새들백교회가 ‘국제회담 에이즈와 교회’ 컨퍼런스를 지난 29일 개최했다. 
[손기성 칼럼]가장 견고한 안전벨브
요즘 생활이 어렵다 보니 주변에서 자주 들리는 소리가 ‘뚜껑 열릴 것 같다’는 말입니다. 얼마 전에는 정말 뚜껑 열리는 사건을 본 일이 있습니다. 밥솥에 밥을 하는데 갑자기 밥솥이 
곽재혁 전도사 목사안수예배
안수식 날 데이토나비치 침례교회 담임 안성국 목사는 곽재혁 목사와 함께 사역하고, 또 목사안수를 받게 된 것을 자신의 꿈이 비전으로 드러난 것으로 표현하면서 시종 기쁨 속에 흥분되어 있었다고 전했다. 
할렐루야뉴욕교회, 12월 16일 새성전 헌당식 가져
포트 워싱턴에 위치한 할렐루야 뉴욕교회(담임 이광희 목사)는 오는 12월 16일(주일) 오후 5시에 새성전 헌당식을 갖는다. 
32주년 맞은 순복음뉴욕교회, 부흥회·축하예배 이어져
순복음뉴욕교회(담임 김남수 목사)는 창립 32주년을 맞아 인천 주안장로교회 나겸일 목사를 초청, 11월 30일(금)부터 12월 2일(주일)까지 부흥성회를 실시한다. 
32주년 맞은 순복음뉴욕교회, 부흥회·축하 예배
순복음뉴욕교회(담임 김남수 목사)는 창립 32주년을 맞아 인천 주안장로교회 나겸일 목사를 초청, 11월 30일(금)부터 12월 2일(주일)까지 부흥성회를 실시한다. 미서북부지방감리교단 연합성탄예배
미서북부지방감리교 성탄연합예배가 내달 9일 저녁 6시 희망찬교회(1330 Lakeshore Ave. & 1255 First Ave., Oakland, CA 94606, 임봉대 목사)에서 열린다. 설교는 미서북부지방 송창영 감리사가 맡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