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교회
무슬림 선교, 기독교 ‘교육’ 에서 ‘파송’으로 변형될 때
프리몬트 소재 열린문선교회(대표 문승만 장로)는 오는 19일(토) 인도와 미얀마, 라오스 등 동남 아시아 단기선교에 나선다. 열린문선교회는 이번 단기선교를 통해 무슬림벨트 지역 선교사 파송 위한 준비와 현지인 선교공동체 … 
이스라엘 부흥 위한 기도가 필요하다
유대인이 예수를 그리스도로 받아들인다는 것은 그 어느 십자가보다도 큰 것을 지는 일이다. 예수를 그리스도라고 고백하는 순간 유대인으로 간주되지 않을 뿐 아니라 테러를 당하기도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전통적인 유대인 … 
[김찬국 칼럼]내가 너를 보내니
어렸을 때 부터 신앙 생활을 하였지만 은혜받기 전에는 천지 창조 사건부터 불만이 많았습니다. 일 동안 천지 만물을 창조하셨는데 하필이면 인간을 제일 마지막 날인 6일 째 되는 날 진흙으로 빚어 창조하신 부분이 영 마뜩했… 
[창조과학 칼럼]왜? 라는 질문이 사라진 교회
옛날 교인과 현대 교인의 다른 점이 있다. (옛날 교인이라는 단어가 만족스럽지는 않지만 연로하신 분들로서 오래 전에 교회 생활 하신 세대를 말한다.) 
한인원로목사회 15일, 퀸장서 신년예배
대뉴욕지구 한인원로목사회(회장 김병서 목사)는 1월 15일(화) 오전 11시, 퀸즈장로교회(담임 장영춘 목사)에서 신년예배를 드린다. 무슬림선교, 기독교 ‘교육’ 에서 ‘파송’으로 변형될 때
프리몬트 소재 열린문선교회(대표 문승만 장로)는 오는 19일(토) 인도와 미얀마, 라오스 등 동남 아시아 단기선교에 나선다. 열린문선교회는 이번 단기선교를 통해 무슬림벨트 지역 선교사 파송 위한 준비와 현지인 선교공동체 … 
“추운 겨울, 희망을 꿈꾸는 사람”
지난 해 마지막 날인 12월 31일. 뉴욕효성교회 김영환 목사는 이날도 병고로 힘겨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한 가정을 찾았다. [유의선 칼럼] 페트라 목욕탕 사건
요르단에는 남북을 잇는 3개의 도로가 있다. 사해를 끼고 달리는 ‘해안도로’와 나바테이안 족, 로마, 비잔틴, 아랍, 십자군, 오트만 터키 등의 독특한 문명 유적으로 가득한 ‘왕의 대로’, 그리고 고대 모슬렘들의 순례의 길… 
교역자신년하례4

교역자신년하례3

교역자 신년하례2

워싱턴 DC, 버지니아, 메릴랜드 지역 교역자 신년하례 오찬기도회
워싱턴 DC, 버지니아, 메릴랜드 지역의 교역자 신년하례 오찬기도회가 지난 7일(월) 오전 10시30분 메릴랜드 소재 새소망교회(담임 안인권 목사)에서 개최됐다. 
인생의 방향 점검할 때입니다
지난 한 해를 돌아 보면 세계적으로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각 나라 언론사는 한 해 주요 이슈와 사건 중 가장 큰 10가지 리스트를 뽑아 다시 회고해 보는 시간을 가집니다. 페더럴웨이 시 트리 무상 수거
페더럴웨이시가 크리스마스가 지난 후 처치 곤란해 진 트리를 무상 수거한다. 이번 수거는 7-11일 지역 별 정규 쓰레기 수거일에 이뤄지며 단독 주택을 대상으로 한다. 쓰레기 수거 신청 여부와는 관계 없이 이뤄지는 무상 수거… 
신년 첫 주일, 아름다운 연합의 예배
뉴저지 은혜장로교회(담임 홍명철 목사)와 감람산 교회(담임 윤사무엘 목사)는 신년 첫 주일예배를 연합예배로 드려 아름다운 연합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들은 지난해 12월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