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교회

버지니아장로교회, 안영로 목사 초청 춘계부흥성회
버지니아장로교회는 지난 4월 11일(금)부터 안영로 목사(현 국제농촌선교센터 소장,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 증경총회장)를 초청해 “영적인 성숙을 위해 무릎을 꿇자!”라는 주제로 춘계부흥성회를 열었다. 
골수기증2

옹기장이 선교단, 골수 기증 위한 찬양집회
메시야장로교회에서 열린 옹기장이 선교단 찬양집회에서도 골수기증 행사가 펼쳐졌다. 
[안인권 칼럼]진정한 보스는 결코 죽지 않는다
CEO의 최대 자산 중 하나인 '명성'에 상처를 입었을 때는 늦기 전에 행동을 취해야 합니다. 1998년 겨울, 씨티그룹사장이었던 디몬은 스승이자 동지였으며 함께 회사를 일군 파트너였던 샌디웨일 회장으로부터 해고 통보를 받게 … [신광해 칼럼]과테말라 단기선교
지난 월요일부터 2박 3일간 과테말라 단기선교를 위한 Vision Trip을 다녀왔습니다. 이 나라가 경제적으로는 빈국에 속하지만 이들의 영혼만큼은 풍요를 누리고 사랑이 넘치는 새날이 오기를 꿈꾸면서 과테말라에 내렸습니다. 비… 예향, 갓스이미지 공연

30대 젊은 엄마들이 모여든다
기도모임에는 30대 초반으로 젖먹이 아기부터 영, 유치부 아이를 둔 엄마들이 많이 오고 있다. 아이를 데리고 평일에 어디 모임에 나가는게 쉽지 않다. 교회에서 아이들을 돌봐준다고 하니, 소문을 듣고 오거나 알음 알음으로 오… 
‘어머니가 기도하면 가정과 아이가 살아난다’
가장 중요한 목표는 기도하는 어머니가 되는 것이다. 지식은 많지만 행하지 않는 것이 큰 문제라고 생각해서, 이번 세미나는 이론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정말 기도하도록 독려하고 인도하고 있다. 실제 처음부터 참가자들에… 
이웃교회 축복받고 출발한 ‘말씀의 샘교회’
미주한인장로회 말씀의 샘교회(김용호 목사) 창립감사예배가 13일(주일) 오후 5시, 프레젠힐 선상 새교회당에서 열렸다. 이날 예배에는 지역교회 많은 목회자들과 교단 관계자들이 참가해 새로운 교회의 출발을 축하했다. 
[사진] 이웃교회 축복받고 출발하는 '말씀의 샘 교회'
13일(주일) 귀넷 플레젠힐 선상에 새롭게 교회를 개척해, 창립감사예배를 드린 '말씀의 샘 교회'(김용호 목사) 예배모습 이모저모. 
개그맨 서원섭과 함께한 ‘새봄 해피데이 페스티발’
아틀란타새교회(심수영 목사)에서 지난 12주간 전략적으로 펼쳤던 ‘열린모임 프로젝트’의 결실을 맺는 ‘새봄 해피데이 페스티발’이 13, 14일(토, 주일) 진행됐다. 페스티발 하루 전 열린 개그맨 서원섭 전도사의 찬양 간증집… 
[사진] '새봄 해피데이 페스티발'
아틀란타새교회(심수영 목사)에서 12, 13일에 열린 '새봄 해피데이 페스티발'의 이모저모. 
한 땀 한 땀 정성과 사랑을 담아
조용한 숨소리만 들리다가 가끔 바늘에 손을 찔려 ‘아얏’하는 소리에 정적이 깨진다. 아틀타 한인교회(김정호 목사) 중고등부 청소년들의 이야기다. 
심수영 목사, 15-25일 한국 방문
전세계 가난에 허덕이는 10억명 어린이를 위해
4월 13일은 세계적 아동구호단체인 유니세프(UNICEF)가 지정한 컴패션 선데이다. 유니세프는 매년 컴패션 선데이를 맞아 전세계 아이들을 위한 후원자를 찾게 되는 데 작년 컴패션 선데이 하루에만 2만1천명의 후원자를 찾았다. 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