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교회
이 대통령, “종교 때문에 불편하게 한 일 없다”
이명박 대통령이 미국 CNN과의 인터뷰에서 “한국은 종교적 조화의 모델이 되는 국가”라며 자신의 신앙이 종교편향으로 흐를 일은 없을 것임을 시사했다. 
골수 기증 등록에 함께 해요!
공동으로 골수 기증 등록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는 사랑의골수기증운동본부(본부장 유진규)와 한인생활상담소(소장 이진경)가 20일 에버렛한인장로교회(담임 권혁부 목사)에서 골수 기증 등록 행사를 실시했다. 
[기고]역사적으로 본 교회의 거룩성과 세상성에 대하여(2)
교회의 세상성에 대한 우리의 관심과 이해는 세속이라는 관점에 접근할 때, 성서가 뜻하는 세상성을 올바로 파악하는 일이 중요하다. 우리는 지금까지 교회에서 제 76차 ‘평신도 위한 가정교회 세미나’
제 76차 평신도를 위한 가정교회세미나가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3일 간 북가주 새누리선교교회(권영국 목사)에서 열렸다. 미주 전 지역 13개 교회 46명이 참석한 이번 세미나는 권영국 목사의 강의와 목자체험간증, 목장 체험 
필그림3

필그림2

필그림교회 창립 10주년 기념 문화 축제
필그림교회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지난 19일과 20일 이틀 동안 음악회 및 문화 축제를 열었다. 문화축제는 비발디의 글로리아부터 시작해 필그림의 발자취, 바디워십, 중창, 단막극, 무용, 성극 등 다양한 순서로 진행됐다. 
뉴욕·뉴저지 장애아동, 청소년 및 한인가정 함께 한자리
뉴욕·뉴저지 지역의 장애아동, 청소년 및 한인가정을 위한 ‘음악아 놀자’(Let's play with Music&Arts)가 지난 4월 19일(토) 순복음 뉴욕교회(담임 김남수 목사)에서 열렸다. 
[장세규 칼럼]한민족은 이제 타민족의 감성을 헤아려야 합니다
외국어를 배울 때 가장 먼저 배우는 용어는 욕설들입니다. 물론 교실에서 배울 때보다는 길거리에서 또는 노래 가사를 통해서 배우는 경우가 그렇겠지요. 문화의 차이를 가릴 것 없이 욕설이 문화는 비슷합니다. 내용도 비슷하… 
뉴욕 신풍교회 곽전태 감독 초청 부흥성회
뉴욕신풍교회(담임 이종범 목사)는 4월 18일(금) 부터 20일(주일)까지 곽전태 감독 초청, 부흥성회를 실시한다. 내 백성을 가게하라
중국내 탈북자 인권보호를 위한 침묵기도시위가 지난 18일 샌프란시스코 중국영사관 앞에서 열렸다. 산호세교회협의회가 주관해 열린 이날 침묵시위에는 총 25명이 참석해 탈북자 자유를 위한 노래와 함께 중국 내 탈북자들의 … 
아틀란타 밀알선교단 장애인의 날 맞아
우리가 힘들고 약함이 드러날때 더 열심히 주님께 부르짖기 바란다. 주님께서는 소경의 보지 못하는 약점을 가장 큰 강점으로 바꿔주셨다. 나의 약점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라 어린이 축제 한마당 ‘어와나 올림픽’
세계로교회(담임 한규삼 목사)가 최근 열린 어와나 올림픽에 참여했다. 세계로교회 어린이들은 이날 참여한 타교회 어린이들과 진행된 릴레이, 줄다리기 등에 참여해 선의의 경쟁을 벌였다. 
잘 베푸는 부자가 됩시다
해밀톤 연합감리교회(홍연표 목사) 박이섭 목사(남부 시카고연합감리교회)를 초청한 창립기념 부흥성회가 성령의 은혜 가운데 진행되고 있다. 
'보배로운 그리스도인'
시애틀연합장로교회(담임 장윤기 목사)가 17일부터 20일까지 부흥성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성회 주제는 '보배로운 그리스도인'으로 한국 양곡교회 담임 지용수 목사가 강사로 나서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