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교회

시애틀행복한교회 정대성 목사 초청 2025 말씀 집회
시애틀행복한교회(담임 정준영 목사)는 오는 6월 6일(금)부터 6월 8일(주일)까지 3일간 정대성 목사(전 뉴라이프 선교교회 담임)를 초청해 2025 말씀 집회를 개최한다. 
ANC 화평회 주관 '친구 초청 열린 음악회'
ANC 화평회가 마련한 '열린 음악회'가 5월 11일(토) 오전 10시에 ANC 온누리교회(김태형 목사)에서 개최됐다. 이날 이진형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음악회는, 소율 가야금 합주단(이경선, Jodie Ryu, Ryan Bang 외 4명)의 '당신은 사랑받기 … 
2025 시애틀행복한교회 임직식 총 10명의 직분자 세워
시애틀행복한교회(담임 정준영 목사)는 지난 18일 장로·안수집사·권사 임직 및 취임식을 갖고 10명의 직분자를 세웠다. 특별히 영어권 회중에서도 안수집사를 세우며 기쁨을 더했다. 임직자들은 부족하고 연약한 자들을 향한 … 
[신성욱 교수 칼럼] 일그러진 자화상 or 존귀한 자화상?
[1] 맥스웰 몰츠 박사는 감동적인 사랑의 사연을 들려준다. 한 남자가 불난 집에서 부모를 구하려다 화상을 입었다. 그의 얼굴은 화상으로 심하게 일그러졌다. 그는 그 고통을 하나님의 벌로 잘못 해석했다. 그는 아무에게도 자… 
[강준민 목사 목회서신] 낯선 만남 속에 담긴 신비로운 선물
인생은 만남입니다. 만남 가운데 필연적인 만남이 있습니다. 거부할 수 없는 만남입니다. 어떤 분은 좋은 부모를 만나기도 하고, 어떤 분은 그렇지 못한 부모를 만나기도 합니다. 어떤 분은 고아로 성장한 분도 있습니다. 어떤 … 
포트웨인 제일장로교회 김기동 목사 초청 고구마 전도 부흥회
포트웨인 제일장로교회(담임 안영수 목사)가 고구마 전도왕으로 널리 알려진 김기동 목사(LA 소중한 교회 담임)를 강사로 초청하여 봄 부흥회를 개최했다. ‘복음 앞에 서라’(로마서 1:16)는 주제로 열린 이번 부흥회 지난 16일… 
World Share USA 연합 선교 음악회 성료
아이티 소망학교 건축기금 마련을 위한 연합 선교 음악회가 지난 5월 18일(주일) 오후 6시 30분에 미주평안교회(임승진 목사)에서 “내 백성을 위로하라”는 주제로 개최되었다. 특히, 이번 음악회에서는 월드쉐어USA가 진행한 … 
페이스 인터내셔널 대학교 대학원, 설교학 특강 개최
페이스 인터내셔널 대학교 대학원 Faith International University & Seminary(이하 FIU) 설교학 수업 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배움의 기회가 마련된다. FIUS는 오는 5월 25일(주일)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시애틀평강장로교회에서 설교학 수업 … 
[신성욱 교수 칼럼] ‘예수님의 십자가’에 대한 한 대학생의 질문과 목사의 대답
시카고 트리니티 신학교에서 유학할 때 일이었다. 어느 날, 코리아타운이라고 불리는 ‘로렌스’(Lawrence) 길에 유대인 서점이 있다는 사실을 처음으로 알게 되었다. 호기심을 가지고 그 서점에 들어섰다. 우선 책 가격이 영어책… 
[강준민 목사 목회서신] 나이듦의 아름다움은 간직된 젊음이 아니라, 살아낸 깊이에서 발견됩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가슴 깊이 파고드는 노래가 있습니다. 김광석씨가 부른 “서른 즈음에”란 노래입니다. 특별히 다가온 노래 가사가 있습니다. “점점 더 멀어져 간다/ 머물러 있는 청춘인 줄 알았는데/ 비어가는 내 가슴속엔… 
[신성욱 교수 칼럼] 나를 울린 한 어머니의 일기장
[1] 남의 글을 읽다가 목이 메어 눈물을 흘리는 경우는 좀체 드문 일이다. 그런데 어젯밤 모처럼 짧은 글을 읽다가 눈물짓는 일이 벌어졌다. 모 신학교의 여자 교수가 페북에 올려놓은 글이었다. 지난 어버이 주일, 출석하고 있는… 
[신성욱 교수 칼럼] '묵상'의 중요성
[1] ‘생각’과 ‘사색’의 차이를 아는가? 생각은 ‘보이는 것만 보고, 보고 싶은 것만 보는 것’을 의미한다. 시각장애인이 아닌 이상 사람은 눈에 보이는 것은 다 보는 게 정상이다. 또한 바쁜 세상에 보고 싶지 않은 것은 관… 
워싱턴 챔버 앙상블 제13회 정기연주회, 6월 22일 페더럴웨이에서 개최
워싱턴 챔버 앙상블이 오는 6월 22일(주일) 오후 5시, 페더럴웨이 퍼포밍 아트 센터(Federal Way Performing Arts and Event Center)에서 제13회 정기연주회 'Beautiful Dreamer'를 개최한다. 
시니어가 교회를 살린다…<미주 한인교회 시니어 신앙 및 사역 현황 조사> 발표
미주 한인교회의 시니어 사역이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고 있다. 지난해 10월, 남가주 지역에서 처음 열린 시니어 사역 교육 세미나가 큰 반향을 일으킨 가운데, 올해 6월에는 한층 확장된 구성으로 두 번째 세미나가 열린다. 
밀알 장애인 선교 후원 위한 사랑과 나눔 음악회 열린다
장애인 선교 사역을 위한 따뜻한 사랑과 감동의 음악회가 오는 6월 1일(주일) 오후 5시, 타코마 삼일교회(담임 권상길 목사)에서 열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