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 타코마 교회연합 부흥성회' 김관성 목사 강사로 열린다
타코마 기독교회연합회·타코마 목사회(회장 성종근 목사)가 주최하는 '2025 타코마 교회연합 부흥성회'가 오는 4월 23일(수)부터 25일(금)까지 사흘간 개최된다. 이번 부흥성회는 김관성 목사(낮은담교회 담임)가 강사로 나서 … 
올리브 트리 크리스쳔 아카데미 썸머 스쿨 모집
올리브 트리 크리스쳔 아카데미(Olive Tree Christian Academy: OTCA)가 5/16일까지 섬머 스쿨 학생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1-12학년이며, 섬머 스쿨은 6/16-7/25(월-금) 6주간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되며, 등록비는 $1,080(61주) 및 $5… 
클레어몬트 신학대학원 <평신도 신학 강좌> 개최
한인연합감리교회가 평신도를 위한 신학 강좌를 연다. 4월 5일(토) 오전 10-오후 3시 클레어몬트 신학대학원에서 <마음과 여성, 신앙과 지식의 성장을 위하여>라는 주제로 개최되며 ‘예수를 따른다는 것은 무엇인가?’ ‘21세… 
“살려주세요”… 주님 앞에 항복한 ‘국민 멘토’ 김미경
굿네이버스 USA(회장 이일화)가 국민 멘토로 알려져 있는 김미경 강사(MIYU 대표)를 초청해 ‘더 행복한 나를 찾아 떠나는 여정’이라는 주제의 토크 콘서트를 개최했다. 
훼드럴웨이선교교회 여름방학 'Summer Day Camp' 개최
훼드럴웨이선교교회(담임 박연담 목사)는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아 지역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해 풍성한 여름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美 기독교인 40%, 하나님이 존재하고 삶에 영향 미쳐"
압도적 다수의 기독교인들은 삼위일체에 대한 기본적인 기독교 가르침을 거부하며, 이로 인해 미국인들이 '하나님의 진리와 삶의 원리'의 영향 없이 살고 있다는 우려가 제기됐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애리조… 
기독교의 사회 기여, 해방 전은 '항일' 후는 '민주화'
한국 기독교 선교가 올해 140주년을 맞은 가운데, 기독교가 한국사회에 기여한 것으로 해방 전은 항일민족운동, 해방 후는 민주화운동이 꼽힌 설문조사 결과가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목회데이터연구소(목데연)는 한국교회… 
퓨리서치 "성인 20%, 어린 시절 소속된 종교에서 이탈"
퓨리서치 센터가 36개국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성인의 20% 이상이 어린 시절 소속된 종교 단체에서 이탈했다. '종교적 전환'이라는 이같은 추세는 기독교와 불교의 현저한 감소로 이어졌고, 점점 더 많은 성인이 종교… 
"벨뷰한인장로교회, 하나님께 영광 되는 건강한 교회로 세워갈 것"
벨뷰한인장로교회 이동철 목사 위임 감사 예배가 지난 30일, 교회가 속한 KAPC(미주한인 예수교장로회) 교단 서북미노회 목회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축복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벨뷰한인장로교회로 하나 된 성도들은 이동철 목… 
미션아가페, 쿠바 단기선교로 사랑과 감동 전해
미션아가페(대표 제임스 송)가 지난 3월 17일부터 21일까지 쿠바 하바나에 단기선교를 다녀왔다. 미션아가페 지난 3년 동안 쿠바 펜타코스탈 교단(회장 엘리세오)95개 교회와 손잡고 미션아가페 본부장 이창우 선교사와 함께 협력… 
LA 국제 이스라엘 컨퍼런스, 교회의 마지막 시대 사명 다룰 것
LA 국제 이스라엘 컨퍼런스가 4월 22일부터 25일(화-금) 매일 오전 8시50분~저녁 9시 30분까지 은혜한인교회(한기홍 목사)에서 개최된다. 내년 오순절에 이스라엘 감란산에서 개최될 ‘마라나타 대 합창제’를 위한 예비 행사로 … 
"교회가 영적 치열함을 놓치게 되면 복음은 사라져"
미주평안교회(임승진 목사)가 창립 50주년을 맞아 노진준 목사를 초청해 29일 오후 6시에 부흥집회를 개최했다. 노진준 목사는 이날 빌립보서 4장 11절부터 13절까지를 언급하면서 "바울이 자족하기를 배웠다는 것은 선택에 대… 
제1회 새누리 선교대회, 선교협력 및 재충전 기회 제공해
예수님의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선교’를 주된 목표 중 하나로 삼고 있는 마운틴뷰 새누리교회가 오는 4월 4일부터 6일까지(금~일), ‘Thy Kingdom Come’을 주제로 제 1회 새누리 선교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선교대회는 선교의… 
영국인 58% "어린 시절 교회 다녔으나 현재는 무신앙"
미국 퓨리서치센터(Pew Research Center)는 최근 보고서에서 "영국의 종교적 정체성이 변화를 겪고 있으며, 기독교인으로 자란 사람 5명 중 2명은 더 이상 신앙을 갖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전통적인 교회 출석률은 감소하고 … 
감리교 원로목사들, 교단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 규탄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에 대해 심각히 우려하며 시정을 촉구했다. 이들은 이날 기자회견에서 "기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