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라한인교회협의회(회장 문성록 목사, 포코노한인장로교회)는 교협 장학생을 모집한다.
장학금은 1명 당 500달러로 10명의 대학생에게 수여되며, 장학금 신청은 30일(월)까지 받는다.
필라 교협 총무 이대우 목사(필라한빛성결교회)는 "필라 교협의 장학금 지급은 4년 정도 됐으며, 2-3명의 흑인 학생들에게도 주고 있다"며 "필라는 흑인들이 많이 살고 있으며, 한인사회도 그들과 많은 관계를 맺고 있다. 흑인 목사회에 의뢰해 그들의 추천으로 흑인 학생들에게도 매년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목사는 "담임목사의 추천이나, 단체장의 추천을 받은 학생들과 생활에 어려움이 있는 이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는데, 내년에는 더 확대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장학금은 8월 12일(주일) 오후 5시 그레이스 장로교회에서 열리는 광복절 기념예배에서 수여된다.
문의:최해근 목사 267-471-7777
한편, 필라 교협은 9월 27일부터 30일까지 필라영생장로교회(담임 이용걸 목사)에서 필라델피아 복음화 대회를 진행한다. 시간은 금·토요일은 오후 8시, 주일은 오후 6시로 김성길 목사(수원 시은소 교회)가 강사로 나선다.
김 목사는 예장합동 세계선교회(GMS) 이사장직을 역임했으며, 특히 선교와 성령운동의 중추적인 역할을 수임했다. 그는 한국기독교성령 100주년대회(총재 피종진 목사) 대표 대회장을 맡고 있으며 세계성령화 부흥사연수원 원장이다.
© 2020 Christianitydaily.com All rights reserved. Do not reproduce without permiss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