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규호
(Photo : 기독일보) 노규호 목사.

성공 열매를 거두기 위하여 정말 열심히 뛰셨지요?
뒤도 돌아보지 않고 앞만 보고 부지런히 달리셨지요?
쨍하고 볕들 날, 만족과 기쁨을 가져다 줄 좋은 날이 있을 것이라 기대하며 살았지요?
피, 땀 흘린 보람과 성공의 열매가 오늘 당신의 눈앞에 보이시지요?

축하합니다!!! 정말 잘 하셨습니다. 월계관과 함께 힘찬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그런데 이제 잠시 멈추고 생각해 보십시오.
지난날의 고생과 수고가 주마등처럼 지나가시겠네요.
전날의 어려웠던 기억들은 다 잊어버리고 새로운 삶과 행복을 즐기고 싶으시지요?
그렇지만,
행복과 만족도 잠시잠간이고 양(量)도 차지 않고, 왠지 마음이 시원하지 않지요?
건강하고 젊었던 몸은 허약해지고, 무기력해지고, 외롭고 쓸쓸해지고, 자식들은 마음대로 되지 않고, 돈이면 다~ 될 줄 알았는데, 돈으로 해결해 보려고 아무리 애를 써도 안 되는 것이 있지요?
지금까지 뒤도 돌아보지 않고 달려온 것이 허망해지기까지 하지요?
주저앉아 엉엉 울고 싶은 심정이지요?
인생을 도적맞은 것 같아 한숨이 터져 나오나요?

성공의 열쇠를 가지신 하나님은 이렇게 말씀하시네요.
"그 후에 내가 본즉 내 손으로 한 모든 일과 수고한 모든 수고가 다 헛되어
바람을 잡으려는 것이며 해 아래서 무익한 것이로다(전도서 2장 11절)"

그러나, 낙심하지 마십시오! 다시 소망을 가지고 힘을 내십시오.
여기에 영원히 변함없는 성공과 풍성한 열매를 거두는 방법과 길이 있습니다.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를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요한복음 14장 6절)."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요한복음 10장 10절)"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고 그 분을 믿음으로 말미암아 얻는 구원의 확신속에 살아가는 하나님의 자녀들만이 진정한 성공과 풍성한 인생의 열매를 맺게 될 것입니다.

풍성한 열매를 맺고 기쁨을 얻는 길은 예수 그리스도안에 사는 길 뿐입니다. 풍성한 열매를 맺어야 할 이 가을에 예수 그리스도께서 주시는 생명의 풍성함을 누리시며 온 가정에 행복과 기쁨이 넘치시기를 소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