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지역한인교회협의회(회장 김범수 목사) 재정이사회(이사장 정세권 장로)와 워싱턴한국대학동창회협의회(회장 김기옥)가 5월 25일 버지니아 옥스 골프클럽에서 열릴 차세대 지원 및 장애우 돕기 골프대회 준비에 한창이다.
이에 골프대회 행사위원들과 워싱턴교협 임원진은 5월 9일 우래옥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행사 취지를 설명하면서 많은 관심과 후원을 당부했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버지니아 한미장애인협회 수잔 오 회장과 메릴랜드 한미장애인협회(회장 한석균) 송순옥 이사와 이금숙 이사도 참석했다.
워싱턴교협 회장 김범수 목사는 "우리의 미래인 청소년들과 청년들을 위해서, 또 이웃의 약한 자인 장애우들을 위해서 열리는 대회이니만큼 관심을 많이 가져주시고 기도해 줄 것"을 당부하면서, "대회를 통해 모아지는 기금은 청소년 장학금(1명)과 청년연합수련회 및 찬양집회를 지원하는 데 쓰여질 것"이라고 밝혔다.
김기옥 회장은 "장애인들을 위한 기금은 장애우를 위한 야유회를 통해서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한미장애인협회에 전달될 것"이라고 밝혔다.
정세권 이사장은 "이번 대회를 계기로 워싱턴 한인사회가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보고 나눔과 기부를 실천하는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하는 의도도 있다"며, "일회성이 아니라 지속적인 후원 사역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수잔 오 회장은 "장애인들을 생각해 주는 마음이 감사하고, 그 마음이 계속 지속되길 바란다"며,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분들에게 하나님의 축복이 임하길 기도하겠다"고 전했다.
골프대회는 5월 25일 오후 1시 티 타임을 갖고 샷건 방식으로 진행된다. 여자 1,2,3등, 남자 1,2,3등, 장타상, 근접상, 홀인원A(벤츠, 렉서스 승용차 1대), 홀인원B(한국왕복항공권 1매) 등 푸짐한 상품이 마련됐다.
이미 미주한인전국재단(총회장 이우호), KCCW 레이 박 회장, JG그룹 이근선 회장, 북미주기독실업인회동부연합회 신승철 회장, 글로벌마켓 김종택 대표 등이 각각 1,000달러씩 후원금을 약정하고, 32개 팀 이상이 참석을 확정해 행사 준비는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후원업체로는 글로벌마켓, 탑여행사 등이 참여한다.
김기옥 회장은 "마음은 있지만 대회에 직접 참석하지 못하는 기업이나 개인을 위해 $100 홀스폰서쉽도 마련했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골프대회 참가비는 100달러다. 당일 오전 11시30분부터 경기를 할 수 있으며 정오에 점심이 제공된다. 워싱턴지역여선교회연합회, 직장선교회(김영호 장로) 등이 협찬한다.
<대회 참여 및 후원 문의>
703-967-6234 (재정이사회장 정세권 장로)
703-401-1111 (워싱턴한국대학동창회협의회 회장 김기옥)
버지니아 옥스 골프클럽 주소: 7950 Virginia Oaks Dr., Gainesville, VA 20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