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지역한인교회협의회(회장 김범수 목사)가 싱그러운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차세대 어린이들에게 꿈과 소망의 비전을 심어주기 위해 '제3회 어린이 찬양축제'를 연다.
어린이 찬양축제는 어린이 주일인 5월 5일 오후 5시 필그림교회(담임 손형식 목사, 4925 Twinbrook Rd., Burke, VA 22015)에서 열리며, 페어팩스한인교회, 서울장로교회, 워싱턴순복음제일교회, 올네이션스교회, 필그림교회, 온누리드림교회, 그레이스라이프한인교회, 메시야장로교회 어린이들과 교사들이 출연해 합창, 중창, 기악연주, 워십댄스 등으로 숨겨진 끼와 열정과 재주를 있는 그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한인 이민자녀로써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김축복 어린이의 선창으로 어린이들이 다함께 애국가를 부르는 시간과 워싱턴소리청 김은수 명창을 초청해 우리가락 민요 한토막을 배우고 부르는 특별한 순서도 마련된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을 위해 모든 순서가 영어로 진행되며, 어린이들의 축제임을 고려해 1시간 30분 일정으로 진행된다.
특별히, 지구촌마켓(대표 김종택 장로), 헤세드세계선교센터(대표 강정아 목사), 워싱턴교협 평신도 부회장 공명호 장로 등의 특별후원으로 어린이들을 위한 푸짐한 선물이 준비됐다.
워싱턴교협 회장 김범수 목사는 "이번 어린이 찬양축제를 통해 워싱턴 지역 주일학교들의 네트워크가 형성되어 워싱턴교협 산하 한인교회들의 주일학교가 더욱 활성화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문의 : 301-526-7550(부회장 최인환 목사), 571-830-8820(부총무 박상섭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