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목자의 동산(대표 조정칠목사) 3월 채플이 30일(목) 저녁 7시30분에 퀸즈한인교회(담임 고성삼목사)에서 열렸다.

조정칠목사는 누가복음 15장 1-7절 말씀을 가지고 ‘목자의 1% 정신’이란 제목으로 설교를 전했다. 조목사는 “양 일백 마리는 참 많은 수이다. 그 중 99마리는 절대 다수를 차지하고 한 마리는 1%에 지나지 않는다. 절대 양의 가치, 힘이 1% 정신이라 할 수 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를 찾아서 기뻐하고 즐거워하신다”고 전했다. 이어 “하나님께서 하나를 위해서 99마리의 양을 그대로 두는 그 깨끗함, 용기가 얼마나 멋있나. 오늘날 지도자들이 멋이 없이 99마리를 찾아 나서는 것이 그들의 실리이다. 욕심덩어리로 사는 현대 지도자들이 하나님께서 아무 실리 없는 양 한 마리를 찾아가는 것을 보고 얻는 교훈은 무엇일까?”라고 전하며 “1%를 위해 다 내어놓는 사람은 100%의 힘을 발휘하는 사람이다. 목사와 교인들이 다 짊어지고 있는 것들을 다 내려놓고 홀가분하게 나갈 수 있는 자세가 목자의 1% 자세이다”라며 설교를 마쳤다.

좋은목자의 동산은 광고 시간에서 4월 채플은 4월 중순에 교협에서 조정칠 목사를 강사로 초청하는 세미나를 겸해서 열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