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주일) 오후 5시 베이사이드장로교회(담임 이종식 목사)에서는 이종식 목사의“거침없는 비전" 출간 감사예배가 열렸다.

출간감사예배는 홍명철 목사(스태튼아일랜드은혜장로교회)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이 날 말씀은 LA에서 허동근 목사(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미주총회 총회장)가 직접 참석해 마태복음 26:29을 본문으로 “아버지의 원대로 하옵소서!”라는 제목으로 전하였다.

이어 조국환 목사(“빛과 사랑” 발행인)가 서평을 했으며 박마이클 목사(한마음침례교회)와 김대옥 목사(뉴욕노회 증경 노회장)가 각각 축사의 말을 전했다.

축가는 본 교회 여성3중창과 베이사이드장로교회 청년회가 담당했다.

이종식 목사는 “특별히 아주 멀리 LA에서 달려와 주신 총회장 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저의 전도사 때 꿈이 목회를 하면서 책을 쓰는 것이었습니다. 꿈이 작게나마 이루어진 것에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바라는 것은 이 책이 단순히 인간이 무엇을 했다는 것 보다는 영적인 것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영적인 힘을 주는 책이 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앞으로도 책을 계속 써 나갈 수 있도록 영력이 충만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라고 답례의 말을 전했으며 지금껏 후원해 준 성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종식 목사는 웨스트민스터 신학교에서 목회학 석사를 받고 동학교와 개혁신학교에서 목회학 박사과정을 수학했다. 또한, 런던의 LICC를 수학,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 총회에서 강도사고시 합격, 뉴욕노회에서 목사안수를 받았다.

또한, 이종식 목사는 1991년부터 베이사이드장로교회를 개척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