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M(Professionals for Global Missions)에서 오는 9월 1일부터 3일까지 2박 3일 동안 “모이는 성도, 흩어지는 선교사”란 주제로 필라델피아에 위치한 NCCC (National Christian Conference Center, www.nc3.org)에서 제1차 세계 전문인 선교대회를 주최한다.

이번 선교 컨퍼런스는 전세계에 흩어져 선교 사역을 감당하는 장기 선교사들의 사역 보고를 통하여 서로 교류하고, 말씀을 통한 선교의 영적인 페러다임 변화에 적응하기 위한 모임으로 PGM을 중심으로 선교사들, 후원 교회들, 그리고 하나님이 주시는 비전을 공유하며 성령 안에서 하나가 되어 세계 전문인 선교를 위한 능력과 지혜를 구하는 말씀과 기도 중심의 선교 축제가 될 것이라 주최측은 밝혔다.

대회 강사진으로는 세계무역센터협회(WTCA) 부총재이자 HRD ITL 그룹의 최고경영자의 일원인 이희돈 장로(David Lee)와 GAT ITL 체어맨이자 캐나다 한빛 교회 담임 임현수 목사와 PGM 국제대표이자 OMKAM 선교회 이사장, 필라 안디옥 교회 담임인 호성기 목사가 서게 된다.

주최측은 이번 선교대회에서는 PGM 소속 선교사들의 선교 사역 보고와 후원 교회와 이사들이 장기 선교사의 사역을 이해하고 더욱 긴밀한 관계 속에서 협력사역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장기 선교사들의 사역에 필요한 업그레이드와 훈련을 제공하며 PGM 본부의 비전과 전략을 설명하여 PGM 지부들과의 협력을 통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주최측은 세계 전문인 선교회 소속 선교사들과 후원 교회 선교 관련자 및 후원자들 등등 선교에 관심 있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고 밝혔다.

2박 3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 등록비는 1박2일 90$, 2박3일 150$이며 자세한 문의는 PGM 세계전문인 선교회에 하면 된다.

문의: PGM(610-397-0484, http://www.pgmusa.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