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5일(주일) 저녁 7시 순복음연합교회(담임 양승호 목사)에서 열린 제 1회 교회연합 뉴욕찬양대축제가 300여명이 참석하는 등 성황리에 열렸다.

찬양제는 1부 ‘경배와 하나님의 임재’, 2부 ‘그리스도의 사랑과 나눔’, 3부 ‘하나님의 축복 영적 승리’로 나누어져 진행되었다.

1부에는 월드비전 코리아데스크 동부지역 코디네이터인 위화조 전도사가 나와 월드비전에 대한 소개와 영상을 보여줌으로서 지구촌 아동 돕기에 함께 참여하는 시간도 가졌다.

2부에는 참여교회들의 다양한 찬양이 이어졌으며 3 부에는 큐가든성신교회 정광희 목사의 ‘찬양받기 위해 만든 사람’이란 메세지와 함께 뉴욕과 교회를 위한 중보기도 시간도 마련되어져 뜨겁게 기도하고 찬양하는 시간을 가졌다.

찬양축제에 참가한 각 교회들은 독창, 듀엣, 중창, 성가대, 트롬본 연주 등등 다양한 찬양을 높은 수준으로 선보여 앞으로의 뉴욕찬양축제의 발전가능성을 볼 수 있게 하였으며 작은 교회들도 찬양제를 열 수 있으며 이런 찬양제를 통하여 개교회들이 연합하고 화합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번 연합 찬양집회를 주최한 뉴욕프레이즈센터 대표 우병만 목사는 “올 가을에는 20개교회가 참여할 것이며 내년에는 더욱 더 많은 교회들을 참여할 것입니다. 이런 찬양축제를 통해서 교회들이 연합하고 함께 주님께 영광돌릴 수 있기를 기도하겠습니다.”라고 전하였다.

이번 찬양대축제에는 그리스도왕교회(주성률 목사), 순복음연합교회(양승호 목사), 아름다운성산교회(박사무엘 목사), 에벤에셀선교교회(이재홍 목사), 장애인교회(고요한 목사), 좋은샘교회(최나단 목사), 찬양선교교회(이학모 목사), 참사랑교회(최요셉 목사), 큐가든성신교회(정광희 목사) 등이 참여했으며 이 외에 회중찬양(프레이즈찬양선교단), 김기만 목사(섹소폰), 서유미 집사(재즈가스펠), 성정환 집사 박진희 전도사(듀엣찬양) 등이 게스트로 출연하였다.

문의 : 뉴욕프레이즈센터 718-690-6068

행사사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