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라인 미션(대표 유태웅 목사)은 매년 CONgallery(Concert & Gallery)를 통해 청소년들과 선교사 자녀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는 가운데, 3차 콘갤러리(9월11일~14일)때 사용될 티셔츠 디자인을 공모한다.

선교회 관계자는 "디자인(미술)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미적 달란트를 십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채택된 디자인은 본인의 싸인이나 마크가 함께 옷에 인쇄되어 장학금 마련과 선교헌금을 위해서 판매 되어질 것이다"고 밝혔다.

또한 디자인이 당선된 이들에게는 콘갤러리 스페셜 행사 초청권이 주어진다. 마감은 7월 20일이며, 디자인은 본인의 프로필(이름, 연락처, 주소)과 싸인이 포함된 디자인 원본 파일을 이메일(usallm@hotmail.com)로 첨부해 보내면 된다.

라이프 라인 미션은 한국에서 1986년 11월 한국 기독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3형제 찬양 콘서트로 시작한 초교파 선교단체로, 미주지역에서 기독교 문화 전파의 비전을 가지고 다문화·다민족을 위해 ‘기독교 문화사역’을 기획, 예수그리스도를 전파하는 문화 선교 사역을 담당하고 있다.

선교회는 1986년부터 한국에서의 사역과 2004년부터 미주지역에 이 땅과 이 시대에 예배의 감격을 뜨겁게 불 지르기 위해 선교 행사와 찬양예배를 통해 주님의 기쁨이 되며 더 나아가 하나님께서 귀히 사용할 견고한 도구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라이프 라인 미션은 미주 한인 청소년들에게 세계를 바라보는 꿈과 이상을 심어 주기 위해 2007년과 2008년 2번의 콘서트와 갤러리 기독문화 행사를 통해 한인사회 미래의 주역들을 육성, 성장 시키는데 앞장서고 있다.

홈페이지:www.nyllm.org
이메일: usallm@hotmail.com
문의:646-258-4161(대표), 646-943-1007(행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