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복음화를 통해 민족복음화의 결실을 맺고 나아가 인류복음화에 기여하는 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가 아틀란타지회 창립을 준비하고 있다.

군선교연합회 아틀란타지회(이하 연합회) 이사장으로는 서삼정 목사(제일장로교회), 지회장으로는 장석민 목사(아틀란타 중앙성결교회)가 선임된 상태다.

연합회의 창립예배 및 총회는 23일(수) 오전 11시부터 2시까지, 아틀란타 제일장로교회에서 홍성개 목사(본부 명예이사)의 설교로 드려진다. 이날 행사중간에는 한국교회와 군선교 종합현황을 소개하는 비디오를 통해 아틀란타지역에서는 약간은 생소한 군선교연합회에 대한 설명회를 가질 예정이다. 이어 창립총회를 통해 아틀란타지회 설립인준을 선언하고, 인준서, 지회간판, 임명 및 위촉장 등을 수여한다.

이날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같은 장소에서 ‘군복음화를 위한 아틀란타지회 창립특별성회’를 개최해, 홍성개 목사(본부 명예이사, 서울동도교회 시무)가 말씀을 전한다. 성회에는 아틀란타 기독교음악협의회의 특별찬양과 아틀란타지회 이사장과 지회장의 취임사가 더해질 예정이다.

이에앞서 20일(주일) 오후 6시, 영광교회(유양렬 목사)에서 창립예배 및 총회를 위한 기도모임이 열린다.

문의 : 김영언 목사(운영이사) (678) 687 7000 최영철 목사(서기) (404) 934-7947

군선교 연합회는…
군선교 연합회는 초교파 범교회 조직의 군선교 전문대표기관으로서 국방부인증 기독교후원 대표기관이자 문화관광부 등록 사단법인 기관이다. 군선교 연합회는 군인교회, 일반 군선교 회원교회와 함께 군인교회당 건축, 진중세례식, 군인신자 결연 및 양육, 각종 교육전도프로그램 등을 제공하는 사역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