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워십뮤직을 주도하고 있는 힐송과 모던 워십의파이오니어인 디릴리어스가 만났다. 바로 휫셔뮤직의 제작으로 '유니파이드 프레이즈'가 출시된 것.

힐송 특유의 열정적 예배, 디릴리어스의 강렬한 모던락 사운드가 환상적으로 어우러진 이번 음반은 달린 첵 르우벤 몰건, 마티 샘슨, 마틴 스미스 등 최고 아티스트들의 진면모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으며 이들이 함께한다는 사실만으로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앨범은 힐송의 "I Give You My Heart(주를 높이기 원합니다)", 디릴리어스의 "I Could Sing Of Your Love Forever(나를 향한 주의 사랑)"등 이 시대에 가장 사랑 받고 있는 그들의 워십송들을 새로운 편곡과 느낌으로 들려주고 있어 한 장의 음반을 통해 두 가지 색깔의 음악을 모두 만끽 할 수 있다.

또한 힐송과 디릴리어스. 서로 다른 음악 스타일과 나름대로의 영역을 구축하고 있는 이들의 획기적인 조인트 워십은 서로 섬기며 연합하는 성경적 예배의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 앨범은 2만명이 넘는 예배자들의 하나님을 향한 간절한 외침과 성령의 깊은 임재를 현장의 느낌 그대로 전달하며 음악을 넘어 하나님 안에 하나되는 기념비적 워십 이벤트로 기억될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