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님의영광교회 ‘The Best Christmas Pageant Ever’ 영화 상영
주님의영광교회는 오는 11월 29일(토) 오후 4시 30분, 비전센터(본당)에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영화 “The Best Christmas Pageant Ever”를 상영한다.
무비데이 행사는 본당에 새롭게 설치된 대형 LED 스크린을 통해 한층 생동감 있는 화면과 풍성한 감동을 전달할 예정이다. 말썽꾸러기 아이들을 통해서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이 작품은 성탄의 의미를 다시 생각하게 하는 특별한 이야기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온가족 영화다.
초즌(Chosen) 시리즈로 알려진 달라스 젠킨스(Dallas Jenkins) 감독이 바바라 로빈슨(Barbara Robinson)의 1972년 동명 아동 소설을 영화로 옮겼다. Rotten Tomatoes에서 약 92% 지지율을 얻었고, CinemaScore에서는 A 등급을 받았다. 영화는 6명의 허드먼(Herdman) 자매·형제들이 마을 교회의 전통 성탄극(크리스마스 페이지언트)에 난입하면서 시작된다. 이 말썽꾸러기 아이들은 간식을 찾으러 교회에 왔지만, 뜻밖에 주요 배역을 맡게 된다. 그들을 연극에서 쫓아내고 싶어하는 마을 사람들도 있지만, 허드먼 형제자매들이 연극에 참여하는 과정에서 진정한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공동체에 가르치는 계기가 된다.
“성도들과 지역 이웃들이 함께 모여 한 해를 돌아보고, 크리스마스의 기쁨을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가정, 친구, 이웃과 함께 마음 따뜻한 성탄 영화의 감동을 누리시길 초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무비데이 영화 상영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판다쿠폰(Bowl Buy one Get one free) 및 래플추첨을 통해서 선물을 증정한다.
일시|11월 29일(토) 오후 4:30
장소|주님의영광교회 비전센터(본당)
영화|The Best Christmas Pageant Ever
문의|주님의영광교회 행정실(213) 749-45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