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교도 기도동역자 기도회
(Photo : 청교도 기도동역자 기도회) 12월 28일 오후 7시 청교도 기도동역자 기도회(운영위원장 강순영 목사, 사무총장 강태광 목사)는 한해를 마감하며 송년 기도회로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지난 12월 28일 오후 7시 청교도 기도동역자 기도회(운영위원장 강순영 목사, 사무총장 강태광 목사)는 한해를 마감하며 송년 기도회로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매주 줌(Zoom)으로 모여서 기도하는 청교도 기도동역자 기도회는 기도에 목마른 사람들이 모여 미국과 조국 대한민국을 위해 기도하는 중보기도팀이다. 청교도 기도동역자 기도회는 매주 미국의 청교도 신앙 회복과 미국 교회의 부흥 및 한국 교회와 한국을 위해 기도한다.

이날 송년 기도회는 3부로 진행했다. 1부는 강순영 목사의 진행으로 말씀을 듣고 주제별로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고, 2부는 강태광 목사의 진행으로 개인적인 기도 응답을 간증하는 시간을 가졌고, 3부는 합심으로 기도 동역자들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이었다.

2부 간증 시간에는 기도 응답을 주신 하나님을 찬양하는 시간이었다. 참석자들은 암을 치유해주신 하나님, 자녀들에게 기도의 사명을 불러일으켜 주신 하나님. 건강을 주신 하나님, 기도의 자리로 이끌어 주신 하나님, 미국을 위한 우리 기도에 응답하신 하나님, 하나님의 응답을 간증하고 하나님을 찬양하였다. 풍성한 기도 응답만큼 풍성한 감사와 찬양의 시간이었다.

코로나가 한창이었던 2020년 9월에 미국과 미국의 부흥을 위해 기도하기 위해 시작한 청교도 기도동역자 기도회는 매주 화요일 밤 7시 모인다. 기도회는 청교도 신앙회복과 미국과 한국을 위한 중보기도자를 찾는다. 기도회에 관한 문의 사항은 강태광 목사(사무총장 323 578 7933)에게 문의하면 된다!

사무총장 강태광 목사 기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