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장로교회는 8월 2일(금)부터 4일(주일)까지 12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올림픽장로교회 본당과 록스베리 팍(The Roxbury Park)에서 “Love Dive - Diving into friendship with God” 을 주제로 VBS를 진행했다.
신나는 찬양과 말씀, 예배를 비롯해 컵케이크 만들기, 기도일지 만들기, 공동체 게임, 보물찾기, 골든벨, BBQ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다음세대가 하나님과의 친밀함을 경험하길 소망하며 진행되었다.
올림픽장로교회 차세대(OPC Next Generation) 부서는 주일에는 어린이와 유스 그룹이 함께 예배 드리고, 예배 후에는 연령 별 소그룹을 진행한다.
금요일 저녁에는 “그리스도인이 꼭 알아야 할 내용”을 가르치며 찬양과 기도를 통해 하나님과 교제하는 시간을 갖도록 이끌며, 휴일과 주말에는 다양한 활동을 제공하며 다음세대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기 위해 노력한다.
“한 세대에서 모든 세대로 (One Generation to All Generation)”를 추구하는 이 교회는 매월 마지막 주일 2부 예배 시간에 온 세대가 함께 예배하며 세대 간 단절의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힘쓴다. 또한 차세대를 위한 중보기도팀과 간식팀을 운영해 영육간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올림픽장로교회는, “다음세대를 섬기는 것이 중요하나 기성세대가 먼저 하나님과 친밀해 져야 한다. 기성세대가 하나님과 깊은 친밀함을 경험하지 않는다면, 신앙이 다음세대에게 흘러갈 수 없다. 기성세대가 먼저 바로 서지 않는한 다음세대가 올바르게 설 수 없다.
올림픽장로교회 차세대는 주일 오전 11시와 금요일 오후 7시에 올림픽장로교회 비전홀에서 예배와 모임을 가진다.
자세한 내용은 차세대 담당 사역자에게 문의할 수 있다.
Kids: 송한미 전도사 213-285-7771
Youth: Pastor Colin 323-904-6122
올림픽장로교회 웹사이트: http://olympicchur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