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성경학교 시즌이 찾아왔다. VBS는 방학의 시작과 함께 아이들에게 복음을 가르치고 복음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왔다.
은혜한인교회는 지난 화요일(6/18)부터 토요일(6/22)까지 “SCUBA”라는 주제로 하나님과 깊은 교제를 나누는 법을 가르쳤다. ANC온누리교회는 같은 주제로 18일부터 20일까지 VBS를 진행했고, LA사랑의교회는 “누가 챔피언이 될 것인가?”(거룩이 힘이다)라는 주제로 창세기 12장부터 열왕기상 10장을 공부한다. 프리스쿨부터 1학년까지는 7월 1일(월)부터 3일(수)까지, 사랑의교회 은혜채플에서, 2학년부터 8학년까지는 페퍼다인 대학교 엘킨스 강당에서 진행한다.
나성영락교회는 6월 20일부터 22일까지 “The Great Jungle Journey”를 주제로 창세기 부터 계시록까지, 창조, 타락, 재난, 혼돈, 그리스도, 십자가, 성취에 대해 배웠다.
한길교회는 6월 20일부터 22일(목~토)까지 영유아부 ”예수님과 함께 살아가요”, 유년부 “Food Truck Party”라는 주제로 여름성경학교를 진행했다.
오렌지카운티 제일장로교회는 “Breaker Rock Beach-이 세상을 본 받지 말고 마음을 새롭게 하여 변화를 받으라”(로마서 12:12)는 주제로 6월 25일부터 28일(화~금)까지, 유치부, 유년부까지 VBS를 진행한다.
웨스트힐 장로교회는 6월 19일(수)부터 23일(주일)까지 “Arise, shine; for thy light is come”이란 주제로 VBS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