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9일(주일) 사랑의빛선교교회(윤대혁 목사)에서 제 1회 풀러 선교학 박사 동문회 선교음악회가 개최되어 선교에 대한 열정과 헌신을 되새기고 영감을 주고 깊은 유대감을 나누는 시간을 제공했다.
특별히 이번 음악회는, 풀러신학대학원 선교학 박사 동문회에서 이번 음악회는 전쟁 중인 우크라이나로 부름을 받은 이훈우 선교사 가족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 준비됐다.
이 아모스 목사(LA씨티교회)의 사회로 진행된 선교음악회에는 김은정(남가주 새누리교회 수어 찬양 통역사, 새생명 비전교회 시니어대학 수어 강사)의 '하나님의 열심', '이 시간 너의 맘 속에' 수어찬양, 조영석(미주복음방송 In His time 진행자)의 자작곡 '십자가 그 위에', '새 날', 재즈 피아니스트 이선행(뉴욕 가스펠 밴드 '달팡스' 건반주자)과 John Park(일렉트릭 베이스)의 '오 신실하신 주', '내 주를 가까이 연주', CCM 가수 구현화의 '시편 19편', '당신을 물댄 동산으로', 헌금송으로 이선행, 김은정, 이 아모스의 '하나님의 은혜', 정종원의 '하연이에게', '예수를 깊이 생각하자' 순으로 진행되었다.
(Photo : 기독일보 ) 제1회 풀러 선교 음악회가 오는 6월 9일(주) 오후 5시 30분에 파사디나에 소재 사랑의빛선교교회(담임 윤대혁 목사)에서 개최됐다. 수어찬양사 김은정이 첫번째 순서로 '하나니므이 열심'과 '이 시간 너의 맘 속에'를 찬양했다.
(Photo : 기독일보 ) 제1회 풀러 선교 음악회가 오는 6월 9일(주) 오후 5시 30분에 파사디나에 소재 사랑의빛선교교회(담임 윤대혁 목사)에서 개최됐다. 두번째 순서로 CCM 싱어 조영석이 자작곡 '십자가 그 위에'와 '새 날'을 불렀다.
(Photo : 기독일보) 제1회 풀러 선교 음악회가 오는 6월 9일(주) 오후 5시 30분에 파사디나에 소재 사랑의빛선교교회(담임 윤대혁 목사)에서 개최됐다. 세번째 순서로 재즈피아니스트 이선행과 베이시스트 John Park이 '오 신실하신 주'와 '내 주를 가까이'를 연주했다.
(Photo : 기독일보) 제1회 풀러 선교 음악회가 오는 6월 9일(주) 오후 5시 30분에 파사디나에 소재 사랑의빛선교교회(담임 윤대혁 목사)에서 개최됐다. 세번째 순서로 재즈피아니스트 이선행과 베이시스트 John Park이 '오 신실하신 주'와 '내 주를 가까이'를 연주했다.
(Photo : 기독일보) 제1회 풀러 선교 음악회가 오는 6월 9일(주) 오후 5시 30분에 파사디나에 소재 사랑의빛선교교회(담임 윤대혁 목사)에서 개최됐다. 네번째 순서로 CCM 싱어 구현화가 '시편 19편'과 '당신을 물댄 동산으로'를 찬양했다.
(Photo : 기독일보 ) 지난 6월 9일(주일) 사랑의빛선교교회(윤대혁 목사)에서 제1회 풀러 선교학 박사 동문회 선교음악회가 개최되었다. 정종원(아이엠교회 담임) 목사가 '하연이에게'와 '예수를 깊이 생각하자'를 찬양했다.
이어서 로스 엔젤레스 프레이즈 앤드 워십 밴드(Band-Los Angeles Praise and Worship, 리더 Randy Kim)이 'Gratful For', '예수로 나의 구주 삼고', '주와 같이 길 가는 것'을 파워풀한 찬양과 연주로 선사했으며, 다 함께 '내 눈 주의 영광을 보내'를 찬양했다.
다음날 우크라이나로 출국할 예정인 이훈우 박사에게 풀러 코리안 센터 학장 김권수 교수가 이날 음악회를 통해 모금된 전액을 전달했고, 풀러 신학교 김에녹 교수의 축복기도로 음악회가 마무리됐다.
(Photo : 기독일보) 이훈우 선교사(풀러 선교학 박사 동문) 가정에게 풀러 선교 음악회에서 모금된 전액을 풀러 코리안 센터 학장 김권수 교수가 전달하고, 풀러 신학교 김에녹 교수가 이들 가정을 위해 축복 기도했다.
이번 콘서트에는 미주 행복한 커피학교와 글로벌 힐링문화협회가 함께해 커피와 칼리그라피 작품을 제공했다.
Hope Fam 여성세미나, PIM 선교회(대표 이훈우 선교사), 하노이선교교회(이보용 박사), 사랑의빛선교교회(윤대혁 목사), LA씨티교회(써니 김 박사) 등 19단체에서 후원했다.
문의: 풀러선교학박사동문회 회장 김권수 박사 818-383-7926, 이훈우 박사 626-437-0045
후원계좌 Bank of America (Hunwoo Lee) 계좌번호 32512500769
(Photo : 기독일보) 제1회 풀러 선교 음악회가 풀러신학대학원 선교학 박사 동문회 주최로 6월 9일(주) 오후 5시 30분에 파사디나에 소재 사랑의빛선교교회(담임 윤대혁 목사)에서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