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빅 픽처를 보라!' 저자 세미나가 오는 26-27일 양일간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또감사교회(최경욱 목사)에서 열린다.

저자 김인식 목사는 현재 웨스트힐장로교회 원로목사로, 킹덤월드미션 대표로 활동하면서 강연에 매진하고 있다.

김인식 목사는 "성경을 읽고 묵상할 때 한 구절 혹은 한 단어에서는 깨닫는 바가 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전체 흐름 속에서 저자의 의도를 파악하는 것"이라면서 "하나님의 큰 그림을 보고 하나님의 비전과 전략과 계획과 의도, 방법을 알게될 때 더욱 확신하는 신앙을 갖게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 김 목사는 "월터 카이저를 연구하고 논문을 쓰고 강의를 하면서 책으로 정리가 되었다. 성경의 키워드가 크게 세가지로 되어 있는데 예수 그리스도, 이스라엘, 예루살렘이다. 그런데 이스라엘이 2300번 이상, 예루살렘이 1000번 이상 성경에 나오는 것을 보게 된다. 성경 전체가 연결이 되기에 보는 각도가 중요한데, 성경대로 보는 것에 주안점을 두었다"라면서 "하나님은 큰 그림을 그리고 계신데, 창세기부터 예루살렘이 회복되는 과정으로 중점적으로 정리해 보았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하나님의 심정을 이해하는 더 깊은 은혜를 체험하며 이 시대 속에 하나님께서 하는 일에 동참하는 기쁨을 누리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하나님의 때에 대해서 김 목사는 "타락의 때부터 시작해서 어떻게 끝나는 것에 대해 하나님의 라인에서 정리해봤다. 많은 논란이 있지만 성경 중심으로 정리해보았다"고 했다.

세미나는 무료이고 신청 마감은 20일까지이며 선착순 50명으로 제한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점심과 강의안(PDF) 및 저서가 제공된다.

문의: 김웅자 사모 818-825-1764. glovic(카톡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