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장로회신학대학교(총장: 이상명 박사, 이하 미주장신)는 지난 3일 오전 10시 훌러톤장로교회 43회 졸업감사예배와 학위수여식을 갖고 50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이요한 목사(학생인재개발처장)의 사회로 시작한 1부 졸업감사예배는 김은철 목사(다민족 사역 디렉터)의 기도, 신춘식 목사(선교학과 박사원 어드바이저)의 성경봉독, M.Div(교역학 석사)에 재학 중인 김보름 전도사의 특송 후에 전 KPCA 총회장인 박상근 목사(새크라멘토 한인장로교회 담임)이 '하나님의 일, 사람의 일'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박상근 목사는 설교를 통해 자신을 부인하고 십자가를 지는 충성된 예수님의 제자가 되는 삶을 사는 사역자들이 되길 졸업생들에게 당부하였다.

황인철 목사(훌러톤장로교회)의 축도로 졸업감사예배를 마친 후 이어진 학위수여식은 고종필 학부교무처장의 사회로 김루빈 그랜트 및 발전처장의 학사보고가 있는 후, 학위수여식에 들어가 선교학 박사원(Ph.D.C.S.) 7명, 선교학석사과정(MAICS) 9명, 상담심리학석사(MACP) 12명, 교역학 석사(M.Div.) 16명, 신학 학사(B.A.Th. 6명 등 총 50명에게 학위를 수여했다.

이날 총회장상은 이용권(MAICS)과 이명희(MACP)씨가 수상했으며, 이사장상은 김창주(M.Div), 이강목(MAICS), 이상무(MAICS)씨등 3명이 수상했다. 총장상은 최경(MACP), 이신디(M.Div), 한정희(B.A.Th.), 정우영(B.A.Th.) 4명, 동문회장상은 노명희(B.A.Th)와 윤용주(B.A.Th.)씨 등의 2명이 수상했다.

미주장신 총장 이상명 박사는 격려사를 통해 졸업생들을 축하하며, 그리스도의 제자로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는 일꾼으로 살아가길 당부했다.

졸업생들을 대표해 이상무(MAICS) 씨가 인사를 했으며, 다함께 교가를 제창함으로 졸업식을 마쳤다.

미주장로회신학대학교는 15605 Carmenita Rd. Santa Fe Springs, CA 90670에 위치하고 있으며 562.926.1023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