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폼드대학교는 2023년 제 15회 학위 수여식이 6일(토) 리폼드대학교 채플실에서 졸업생과 교수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졸업식에서 경영학 석사 1명, 경영학 학사 5명, 신학 학사 3명 등 총 9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정진오 총장은 졸업 식사를 통해 다양한 이유로 미국 땅에 와서, 리폼드 대학교를 통해 새로운 기회와 삶을 찾은 졸업생들을 격려하고,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다시 일어설 수 있는 부활의 믿음을 갖고 진취적으로 삶을 살아갈 것을 당부했다. 또한 코로나 바이러스의 어려움 속에서도 헌신과 열정으로 지도해 주신 교직원들과 사랑으로 뒷바라지해준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갖고, 더불어 살아가고 있는 공동체에 기여하는 인물이 될 것을 당부했다.

조지아 로렌스빌에 위치한 리폼드 대학교(www.runiv.edu)는 2021 년 미연방 교육부가 공인하는 대학 인준협의회 TRACS(Transnational Association of Christian Colleges and Schools)의 재인가를 받아 경영학부와 신학, 리더십 학과 등의 대학 및 대학원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문의는 이메일(info@runiv.edu)이나 전화(770-232-2717)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