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세대의 주역이 될 청소년들에게 확실한 자기 정체성과 성경적 가치관을 심어주기 위해 효사랑선교회(대표 김영찬 목사)는 제 10회 '효 글짓기 및 그림 공모전' 개최한다.

주최측은 매년 특별한 주제로 많은 청소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공정한 심사를 통해 우수한 작품을 선정해서 시상해 오고 있다. 지난 해에는 코리안 어메리칸으로, 크리스천 정체성이 분명한 정치인이 86명의 모든 참가자를 비롯한 수상자에게 직접 상장을 수여하고, 격려와 축하의 메시지를 전달해 의미를 더했다.

올 해 공모전 주제는 '나의 아빠(엄마)를 하나님께 소개한다면 어떻게 할까요? (How would you introduce your father or mother to God?)' 다.

시상 내역은 대상 2명(각 부분 1명), 최우수상 4명, 우수상 6명, 헤이븐상(11 학년에 한함)으로 각각 상장과 상금이 수여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지난 해와 같이 코리안 어메리칸으로 크리스찬 정체성이 분명한 한인 정치인이 시상하게 된다.

남가주 지역 뿐만 아니라 미주 전 지역에서 참가할 수 있으며 특별히 타 주 청소년의 작품이 선정될 경우 상장과 상금도 집으로 우송해 준다.

참가 대상은 Kindergarten 부터 12학년까지 선착순으로 100명이 참가가 가능하며, 접수기간은 3월 10일부터 3월 31일까지다. 시상식은 4월 22일 토요일 오후 2시에 축하공연과 함께 진행된다.

청소년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온라인 페이지(https://www.hyosarangusa.org) 혹은 QR코드로 온라인 참가신청서에 접속할 수 있다.

접수 시 온라인 신청서에서 글짓기의 경우에는 Letter Size, 12pt, PDF Format으로 작성해서 업로드 하면 된다. 그림 참가의 경우에는 Crayon, Watercolor, Acrylic Paint, etc. 의 방법으로 그림을 그린 후 작품 사진을 찍어서 온라인 신청서에 업로드하고 실제 작품은 아래의 주소로 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문의할 곳과 작품을 보낼 곳 : 효사랑선교회
• 7342 Orangethorpe Ave #B113,
• Buena Park, CA 90621
• 문의 714-670-8004 or 562-833-5520
• 참가비 : $20 (per Work)
(check payable to Hyosarangus or
Venmo : Hyosarangus Mi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