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회장 이준성 목사) 49회기가 올해 첫 사업으로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만찬’을 22일 오후5시 하크네시야교회(담임 전광성 목사)에서 연다.

뉴욕교협은 이를 위한 제1차 준비기도회를 3일 오전 10시30분 뉴욕새힘장로교회(담임 박태규 목사)에서 열고 행사 준비를 위한 제반 사항을 점검하는 한편 뉴욕교계와 동포사회가 함께 단합하는 행사로 진행될 수 있도록 기도했다.

이날 기도회는 박시훈 목사의 인도로 박이스라엘 목사 대표기도, 조동현 장로 성경봉독, 박태규 목사 말씀, 류승례 목사 광고, 정순원 목사 축도 등의 순서로 드렸다.

박태규 목사는 ‘하나님의 형상을 회복하자’(창 1:26-27)는 제목의 말씀을 통해 “우리는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지음 받은 자들”이라면서 “새해에 하나님의 형상을 드러내는 목회자들과 성도들이 되자”고 말했다. 참석자들은 성공적인 행사개최와 뉴욕의 복음화를 위해 함께 합심기도하는 시간도 가졌다.

올해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만찬’ 준비위원장은 이창종 목사가 맡았으며, 교회에서 진행하는 만큼 만찬보다는 펜데믹을 지나온 것에 대한 감사에 더욱 행사의 의미를 둘 방침이다.

이준성 목사가 2부 회무를 진행하고 있다.
(Photo : 기독일보) 이준성 목사가 2부 회무를 진행하고 있다.
준비위원장 이창종 목사가 보고를 하고 있다.
(Photo : 기독일보) 준비위원장 이창종 목사가 보고를 하고 있다.
총무 류승례 목사가 광고하고 있다.
(Photo : 기독일보) 총무 류승례 목사가 광고하고 있다.
부서기 양미림 목사가 기도하고 있다. 이날 참석자들은 행사진행과 뉴욕 복음화를 위해 함께 기도했다.
(Photo : 기독일보) 부서기 양미림 목사가 기도하고 있다. 이날 참석자들은 행사진행과 뉴욕 복음화를 위해 함께 기도했다.
증경총회장 정순원 목사가 축도했다.
(Photo : 기독일보) 증경총회장 정순원 목사가 축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