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은울타리 미주본부(대표 간사 조희창 목사)는 여름 방학 청소년과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사역을 진행한다.

특별히 줌을 통해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여름 성경학교를 개최하기 어려운 상황이거나 청소년 담당 사역자가 없는 미주와 전세계 한인 디아스포라교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낮은울타리 미주본부가 준비하는 여름사역은 십대 자녀들이 성경적 세계관을 겸비한 하나님의 사람들과 리더로 세우는 시간으로 모두 영어로 진행된다.

청소년 사역인 "틴 컬쳐 인사이트스쿨(Teen Culture Insight School)"은 6주 과정으로 자녀들이 성경적 세계관으로 문화와 세상을 읽도록 돕게 된다. 이 기간 영화 읽기 및 소명찾기, 영화로 복음을 변증하는 훈련과 강의 토론도 함께 진행된다.

"틴 컬쳐 인사이트스쿨"은 오는 15일(목)부터 8월 19일(목)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30분부터 9시까지(미 동부시간, 미 서부 시간 오후 4시30분-6시) 6주간 7학년부터 12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등록비는 60달러.

어린이들을 위한 2021 ZOOM VBS(Summer Camp)는 "Adventure Island Arise! Shine!"을 주제로 오는 19일(월)부터 23일(금)일까지 오전 10시부터 11시30분까지(미주동부시간) 5일간 진행된다. 아이스브레이크 게임, 찬양과 율동을 통해 복음의 핵심을 듣고, 소그룹 성경공부를 통해 하나님을 만나는 시간이 가지게 되며 대상은 1학년부터 6학년까지다. 등록비는 50달러.(둘째와 셋째는 각각 40달러로 할인 된다.)

조희창 목사는 "코로나 이후 줌을 통해 지속적으로 청소년들과 아이들을 섬겨오면서 다음세대들이 하나님을 깊이 있게 만나는 모습에 참 기쁘고 감사한 시간이었다"며 "이번 여름 사역을 통해 다음세대가 믿음으로 세워지는 부흥의 시간 되길 기도한다"고 밝혔다.

등록은 다름 링크에서 할 수 있다.

틴즈사역 등록 : https://forms.gle/MRqixar6jJjJ44Hr9

VBS 등록 : https://forms.gle/ncYHqNJUU2vAEq8C6

문의) 646-300-4790, www.wooltarius.org (낮은울타리 미주본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