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이성근 목사(성문교회)

▲성경봉독 김정두 목사(소명교회)

▲특별찬양 화광교회 성가대

▲설교 강흥복 목사(상계광림교회)

▲기독교대한감리회 미주특별연회 뉴욕지방 목사와 사모들의 합창

▲기독교대한감리회 미주특별연회 뉴욕지방 목사와 사모들의 합창

▲기독교대한감리회 미주특별연회 뉴욕지방 목사와 사모들의 합창

▲봉헌기도 안성국 목사(능력교회)

▲봉헌특송 이정은 사모(뉴욕제일교회)

▲축도 김용해 목사(뉴욕제일교회 원로목사)

기독교대한감리회 미주특별연회 뉴욕지방 선교대회가 지난 9월 21일(금)부터 퀸즈감리교회(담임 이후근 목사)에서 진행되고 있다.

이번 선교대회에는 강흥복 목사(상계광림교회 담임)가 강사로 나서서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이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하고 있다.

22일(토) 강흥복 목사는 창세기 28장 10-15절을 본문으로 "축복의 전성시대"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강 목사는 "은혜와 축복을 간절히 사모할 때,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할 때, 하나님 앞에 온전히 십일조를 바칠 때 하늘문이 열려 축복의 전성시대를 누릴 수 있다."고 강조했다.

23일(주일)에는 오후 5시에 마지막 집회가 열린다.

강흥복 목사는 2008년 10월 기독교대한감리회 감독회장 선거에 김국도 목사(임마누엘교회), 양총재 목사(한서교회)에 이어 출마 의사를 밝혔다.

뉴욕지방 소속교회

퀸즈교회, 뉴욕명성교회, 뉴욕 성문교회, 뉴저지 행복한 교회, 뉴욕화광감리교회, 청암교회, 뉴욕능력교회, 뉴욕푸른초장교회, 엘림교회, 뉴욕중앙교회, 할렐루야교회, 예촌교회, 샘이깊은교회, 뉴욕소명, 뉴욕주의빛교회, 뉴저지은혜교회, 뉴저지삼일교회, New Generation Bible Church(English Ministry)

집회 장소:퀸즈감리교회(95-01 32nd Ave. Elmhurst, NY 1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