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란타제일장로교회(담임 서삼정목사)에서, 27일(주) 교육위원회 주관으로 '홀리윈 행사'를 가졌다. 작년까지 할렐루야데이로 진행을 하던 행사를 교사들의 의견에 따라 거룩함으로 이기자는 의미와 함께 할로윈과 비슷한 발음의 단어를 선택하여 "홀리윈(Holy-Win)"으로 이름을 변경하여 진행하였다.
거룩하신 하나님 이름을 높여 드리기 위해, 우리도 거룩함으로 성령의 열매를 맺자는 테마로 'Hallowed Be Your Name'을 주제로 총 6개의 스테이션에 그룹으로 아이들이 다니면서 성령의 열매에 대한 메세지를 듣고 여러 활동과 크래프트를 경험하게 했다.
강은실 전도사(유치부담당)의 기도로 시작하여 다같이 찬양과 율동을 한 뒤, 김봉성 목사(유년부담당)는 '거룩함으로 이겨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김 목사는 거룩하기 위하여 말씀을 통해 힘을 얻고, 사랑함으로 힘을 얻고, 성령 충만함으로 힘을 얻으라고 아이들을 권면했다. 말씀 후에 유스에서 준비한 '우리가 살아가는 여러가지 어려움을 말씀으로 이긴다'는 내용의 스킷을 보고 그룹별로 나누어져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유치부, 유년부 아이들과 함께 지역 주민, 탄자니아 난민, 부탄 난민 어린이들이 함께 참여하여 더욱 풍성하고 은혜롭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제일장로교회는 효도소풍(10/28), EM, Youth Praise Night(11/3), 추수감사절 예배(11/24), 메시야연주회(12/1), 성탄 축하행사(12/22), 성탄절예배(12/25)를 준비하고 있다.
© 2020 Christianitydaily.com All rights reserved. Do not reproduce without permi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