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미 보수교계 동성결혼 일제히 반대하고 우려 표명
연방대법원이 26일 동성결혼 합법화 판결을 내린 데 대해 미국 교계 지도자들은 “대법관의 권한 남용이며, 미국에서 종교 자유가 심각하게 침해를 받을 것”이라고 우려했다. 미국 가족연구위원회(Family Research Council)의 토니 퍼… 동성결혼 합법화에 미국 교회 강력 반발, "종교자유 침해... 대통령 잘 뽑아야"
연방대법원이 26일 동성결혼 합법화 판결을 내린 가운데, 미국 교계 지도자들은 이번 법원의 판결이 대법관의 권한 남용이며, 미국에서 종교 자유가 심각하게 침해를 받을 것이라고 우려했다. 일부에서는 대통령을 잘못 뽑아 이… 찬성 “헌법은 동성결혼 권리 부여”, 반대 “오만으로 인한 법적 반란”
미국 연방대법원이 26일 금요일 5대 4의 판결로 미 전역에 동성결혼을 합법화 했다. 지금까지는 워싱턴DC와 36개 주가 동성결혼을 합법화한 상태였으나 이 판결로 인해 동성커플들은 미국 내 어디서든지 동성결혼식을 올리고 결… Friends of Korea 통해 한미우호관계 더욱 돈독하게
주애틀랜타총영사관(총영사 김성진)에서는 지난 25일(목)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Friends of Korea 행사를 둘루스 소재 소네스타 호텔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전 참전용사를 비롯해 주한미평화봉사단(Peace Corps) 멤버, 박병진(BJ… 찬성 “헌법은 동성결혼 권리 부여”, 반대 “오만으로 인한 법적 반란”
미국 연방대법원이 26일 금요일 5대 4의 판결로 미 전역에 동성결혼을 합법화 했다. 지금까지는 워싱턴DC와 36개 주가 동성결혼을 합법화한 상태였으나 이 판결로 인해 동성커플들은 미국 내 어디서든지 동성결혼식을 올리고 결… 워싱턴주 대표팀 청년축구팀 준우승, 탁구 복식 우승 선전
지난 19일부터 사흘간 워싱턴 DC에서 열린 제 18회 미주한인체육대회에서 워싱턴주 대표팀이 종합 13위를 차지하며 선전했다. 특히 뛰어난 실력을 선보인 탁구종목에서 워싱턴주는 복식에서 금메달(김학재, 전재홍)과 은메달(양… 연방대법원, 동성결혼 합법화 ... 찬성 대법관 5인 누구? (2보)
연방대법원이 26일 동성결혼이 합헌이라는 판결을 내렸다. 이에 따라 미국 50개 주 전역에서 동성결혼을 합법화됐다. 지금까지는 워싱턴 D.C.와 36개 주에서만 동성결혼이 허용됐었다. 연방대법원이 동성결혼을 허용할 시 시민불… 미국 연방대법원, 결국 동성결혼 합헌 판결
연방대법원이 26일 예상대로 동성결혼이 합헌이라는 판결을 내렸다. 이에 따라 미국 50개 주 전역에서 동성결혼이 합법화됐다. 지금까지는 워싱턴 D.C.와 36개 주에서만 동성결혼이 허용됐었다. 연방대법원이 동성결혼을 허용할 … 성형수술 죄일까 아닐까?... 부작용으로 죽을뻔한 유명 모델, 하나님 만나는 임사체험 후...
성형수술의 천국으로 알려진 한국. 한국의 성형수술 기술이 뛰어나다는 소문에 한국을 찾는 외국인들도 적지 않다. 그러나 미국에서도 성형수술은 적지 않게 이뤄지고 있다. 24일 크리스천포스트에 따르면, 지난 2014년 미국에서… 美 과학자들이 연구했더니... "자유주의자들, 보수주의자들보다 무절제"
자유주의자들이 보수주의자들보다 더 무절제한 것으로 조사됐다고 미국의 과학자들과 공학자들로 구성된 단체인 미국국립과학아카데미(National Academy of Sciences, 이하 NAS)이 밝혔다. NAS가 이번 주에 내놓은 연구보고서에 따르면, … 美 게이 교사, 수업 시간에 초등생들에게 동성애 책 읽어줘… 학부모들 '발칵'
노스캐롤라이나 주에 있는 한 초등학교에서 자신이 게이라는 사실을 이미 공개한 3학년 선생이 학부모들의 동의 없이 수업시간에 사랑에 빠져 결혼에 이르는 동성커플에 대한 책을 읽었다가 학부모들의 거센 항의를 받고 교직… 기독 시민단체들 "北 김국기 선교사 등 무기징역 선고 규탄"
선민네트워크와 생명과인권디아코니아, 대한민국미래연합 등 20여 시민단체들로 구성된 '북한 억류자 석방 촉구 기독교시민단체협의회'는, 북한이 김국기 선교사 등에 대해 무기징역형 선고한 것을 강력 규탄하는 성명을 24일 … ‘동성애자’ 보이스카우트 리더 선임, 불가피?
미국 보이스카우트 연맹 회장이 단체의 동성애자 지도자 선임을 금지하는 강령을 철폐할 필요가 있다고 주장했다. 이는 시대의 흐름에 따라야하기 때문이며, 그럴 수 없다면 "국가적 운동으로서의 보이스카우트이 끝나는 사태"… "결혼생활 위기 부부, 낮선 사람과 몇 주간 잠자리하며..." 올 여름 방송 예정 美 리얼리티 TV쇼 '논란'
미국의 코미디, 드라마, 다큐멘터리, 무대 전문 채널인 A&E의 새로운 리얼리티 시리즈인 "Seven Year Switch"가 오는 여름에 안방을 찾아가는 가운데 이 방송이 다루고 있는 소재를 두고 논란이 일고 있다. 이번 리얼리티 시리즈에는 7… 혼자 왔다 혼자 가는...외로움 어떻게 극복하나?
애틀랜타여성문학회(회장 최정선)가 지난 달에 이어 다시 한번 이준남 박사를 초청, ‘외로움’을 주제로 20일(토) 세미나를 가졌다. 애틀랜타여성문학회(회장 최정선)가 지난 달에 이어 다시 한번 이준남 박사를 초청, ‘외로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