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교회

열혈 전도왕 최병호 교사가 말하는 전도 지름길
훼드럴웨이 중앙장로교회(담임 장홍석 목사)는 지난 9월 30일부터 10월1일까지 양일간 "열혈전도왕 최병호의 행복한 이야기" 주제로 최병호 교사(브니엘예술고등학교)를 강사로 새새명축제를 개최했다. 골수 불교 집안에서 태어… 
할로윈? 우린 하베스트 나잇으로 즐긴다!
미국 어린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할로윈 데이. 이교도들의 축제에서 비롯된 비성경적 문화인 할로윈, 어쩔 수 없이 우리 아이들에게도 노출 되어야 할까? 타코마 제일침례교회(담임 최성은 목사)는 할로윈 당일인 오는 10월 31… 
시애틀 형제교회 새로운 출발, 사도 행전적 교회로 교회 사명과 존재 목적 붙들 것!
시애틀 형제교회(담임 권준 목사)는 지난 24일, 교회 창립 46주년 기념 예배를 드리며 교회의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 시애틀 형제교회는 이번 창립 기념주일과 함께 △ 교회를 낳는 캠퍼스 사역 (벨뷰캠퍼스, 다운타운 캠퍼스, … 
서북미 목성연 "예수 그리스도와 복음의 능력, 시대와 환경 넘어서"
제 16 회 서북미 목회자 성경 연구(목성연) 세미나가 지난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커클랜드중앙장로교회(담임 엄종회 목사)에서 초교파적으로 개최했다. 문희원 목사를 강사로 누가복음 성경 연구에 관한 토론 형식으로 진행… 
훼더럴웨이 중앙장로교회 "새생명축제" 개최
훼더럴웨이 중앙장로교회(담임 장홍석 목사)는 오는 9월 30일(토)부터 10월 1일(일), 양일간 브니엘예고 수학교사인 최병호 교사를 강사로 "새생명축제를 개최한다. 최 강사는 그의 저서 "열혈 전도왕 1, 2"를 통하여 우리에게 잘 … 
시애틀 풀러신학대학원 한인목회학 박사 과정 공개강좌 및 입학 설명회 개최
복음주의 신학의 명문으로 꼽히는 풀러 신학대학원이 워싱턴주와 오레곤, 캐나다 밴쿠버 지역 한인 목회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15일(주일) 오후 4시, 훼드럴웨이 제일장로교회(담임 최병걸 목사)에서 공개강좌 및 입학설명회… 
타코마 제일침례교회 김장환 목사 초청 구국기도회 및 극동방송 어린이 합창단 연주회 개최
타코마 제일침례교회(담임 최성은 목사)는 오는 10월 11일(수) 저녁 7시, 김장환 목사와 극동방송 어린이 합창단을 초청해 집회와 연주회를 갖는다.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전 세계를 누비며 찬양으로 하나님의 복음을 전하는 극… 
타코마 기독교회 연합회 총회 및 타코마 목사회 총회 개최
타코마 기독교회 연합회 총회와 타코마 목사회 총회가 지난 18일 타코마 새생명교회(임규영 목사 시무)에서 2018년 임원선출 및 안건토의에 관한 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는 기독교회 연합회 사역과 목사회 사역에 대한 분리… 
홈리스 교육 위한 '보라 빛 희망'이 되겠습니다
시애틀에서 노숙자 사역을 활발히 펼치고 있는 김진숙 목사(82)의 자서전인 '보랏빛 희망' 출간 기념회 및 모금의 밤이 지난 16일, 시애틀 연합장로교회(담임 장윤기 목사)에서 개최됐다. "교육으로 빈곤의 쇠사슬을 끊어버리자"… 
딸 친구 엿보려 칫솔통에 몰카 설치 목사 입건... 안수 빙자 성추행 혐의도
욕실 칫솔통에 몰래카메라를 설치해 자신의 집에 들른 딸의 친구를 훔쳐보려한 5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이 남성은 청주 지역에 사는 목회자였다. 
고난 가운데 성장하는 타코마 연합장로교회
곽호준 목사는 27세에 이민 목회 담임으로 부임 받을 정도로 젊지만 경험이 풍부하고 인품과 실력을 겸비한 목회자 중 한 사람이다. 곽 목사는 "고난과 핍박 가운데서도하나님 나라의 확장은 멈추지 않는다"며 "고난 속에서도 … 
재미한인예수교장로회(고신) 제 41회 정기노회 개최
제 41회 재미한인예수교장로회 북서노회(노회장 정준영 목사)는 지난 11일, 훼드럴웨이 제일장로교회(담임 최병걸 목사)에서 개최했다. 
한인 이민교회의 미래와 전망
요즘 시애틀 지역 이민교회 중 청소년 부흥을 통해 이민교회 미래와 전망에 대해 귀감이 되는 교회가 있다. 바로 훼드럴웨이 제일장로교회(담임 최병걸 목사)다. 제일장로교회는 최근 이민 2세대 청소년들의 입 소문을 통해 빠… 
GSM 선한목자선교회 일본 및 본국 각지에서 선교의 밤 개최
후원자와 선교사를 일대일로 연결하고 후원금 전액을 선교사에게 보내는 GSM 선한목자선교회(대표 황선규 목사, 이하 GSM)가 일본과 본국 각지에서 선교의 밤을 개최하며 선교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있다. GSM은 지난 9일 일본에서 … 시애틀 연합장로교회 추계 바자회
시애틀 연합장로교회(담임 장윤기 목사)는 오는 9월 23일(토) 추계 바자회를 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