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KYM] 북한 고통 조금이라도 느껴보려…
북한을 위한 금식기도회가 GKYM선교대회 셋째 날인 29일 진행됐다. 금식기도회는 임현수 목사(GAP International Chairman, 큰빛교회 담임, GKYM 공동대회장)와 아들인 임제임스 형제가 인도했다. 
[GKYM] 눈물바다 이룬 성찬식
30일 GKYM 선교대회 마지막 날에는 예수님의 희생을 기억하는 성찬식이 거행됐다. 성찬식을 앞두고 설교를 전한 김수태 목사(뉴욕 어린양교회 담임, GKYM 공동대회장)는 “죄인을 사랑하는 것이 예배이고 선교다. 예수님 또한 그 
예배 찬양 실황을 무료로 드려요
오종민 목사는 '둘로스 경배와 찬양'을 통해 10여년동안 미주 한인 교회들이 세워질 수 있도록 사역해왔다. 올해 뉴저지에 교회를 개척한 오종민 목사는 각 교회 예배 활성화를 위해 교회 사역의 일환으로 CD를 제작, 배포하고 있 
북한 주민들에게 자유를 허하라
자유가 무엇인지 모른 채 굶주림에 죽어가는 북한 주민들에게 자유와 생명을 주자는 외침이 맨하탄에 울려 퍼졌다. 자유와생명2009와 318파트너스 선교회는 3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유엔 주재 북한 대표부 건물 앞에서 시… 
[GKYM]나는 선교사입니다
헌신을 다짐하는 청년들의 기도로 시간이 가는 줄 모를 정도였다. 자정을 바라보는 늦은 시각이었지만 청년들은 선교사로 나설 것을 다짐하는 기도를 하나님께 드렸다. 김혜택 목사는 선교사로 결단할 것을 도전했다. 대회에 … 
한기총 제16대 대표회장 당선자 이광선 목사는
29일 한기총 제16대 대표회장에 당선된 이광선 목사(신일교회)는 그간 사학법 문제를 시작으로 북한 인권과 교회 연합 등 교계와 한국사회 각종 현안에 대해 늘상 단호한 소신을 밝히는 한편, 과감한 실천까지 보여주며 주목받아… 
[GKYM]"마음 낮추고 겸손하게 내년을 맞고 싶습니다"
9년간 지내오는 동안 올해가 굉장히 어려웠습니다. 저나 여러분이나 2009년 어려움을 많이 겪었을 것입다. 그러나 왜 고통이 있습니까?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기 위해서입니다. 2010년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것입니다. 내 마음이 … 
한기총 이단상담소장에 김항안 목사 선임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엄신형 목사, 이하 한기총) 이단사이비문제상담소 소장에 김항안 목사가 임명됐다. 한기총은 28일 임원회를 열고 그간 공석으로 있던 상담소장에 김 목사를 선임하고 임명장을 전달했다. 합동 WCC대책위, 타 보수교단들과 연대 움직임
합동 WCC대책위원회(위원장 서기행 목사)는 지난 22일 총회회관에서 회의를 열고 이 회의에 고신과 합신, 고려, 예감 등 국내 보수 교단 지도자들을 초청해 공동 입장을 표명하고 대책을 논의하기로 했다. 
이광선 목사 “모두와 화목하며 사회에 기여하겠다”
당초 세 후보간의 치열한 접전이 예상됐던 것과 달리, 이 당선자가 1차 투표에서 차점자와의 현격한 표차로 과반수를 획득함에 따라 개회 후 약 1시간 반 만에 모든 선거가 종료됐다. 당선자 발표 직후 이 당선자는 다른 두 후보… 
[허봉기 목사 지상설교]주여, 자비를 베푸소서
칠 십 년 만에 그칠 것이라는 선지자의 예언에도 불구하고, 예루살렘의 황폐함은 멈추지 않았습니다. 다니엘은 기도의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베옷을 입고, 재를 덮어쓰고, 금식하며 하나님께 기도하였습니다. 
목사들이여, '인물'을 길러라
GKYM 대회에 청년들과 함께 참석한 목회자들을 대상으로 고석희 목사(KWMC 사무총장)가 28일 세미나를 개최했다. '선교적 인물론'을 주제로 강연한 고 목사는 "이시대 역사를 책임질 한 사람, 인물이 없는 것이 가장 큰 문제"라고 지… 
생애 첫 간증, '원더걸스' 데뷔보다 더 떨렸어요
'텔미'로 대한민국을 휩쓸며 '걸 그룹'열풍을 일으켰던 원더걸스. 본국서 정상의 자리에 섰을 때 미국으로 건너와 밑바닥부터 다시 시작한 이들은 얼마 전 아시아인으로서는 최초로 빌보드차트 100위 안에 들어 화제가 됐다. 원… 
[GKYM] 하나님의 말씀은 ‘앎’이 아니라 ‘삶’
결혼한 지 불과 5년 만에 '기부천사 부부'가 된 션과 정혜영 부부. 자녀들의 돌 때마다 가난한 아이들의 수술을 위해 기부하고 매년 결혼기념일이면 '밥퍼'공동체를 찾아 기부하고 봉사한다. 대한민국 예쁜가족으로서 많은 사람… 
퀸즈중감, 도미니카 현지 선교사 발전기로 도와
퀸즈중앙감리교회(담임 이종범 목사)는 도미니카 수도 산토도밍고에서 사역하는 김성자 선교사의 사역을 돕기 위해 6100불을 후원했다.

